구함 유럽의 2020년 화성 탐사선의 영감을

구함: 유럽의 2020년 화성 탐사선의 영감을 주는 이름

2020년 화성에 갈 유럽 탐사 로버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현재 ExoMars라고 불리는 6륜 로봇은 붉은 행성에 착륙할 때 좀 더 매력적이고 영감을 주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우주 비행사 Tim Peake는 위대한 별명을 찾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구함

토토사이트 그는 모든 사람이 목적을 위해 설정된 특별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제안을 입력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온라인

투표가 아니기 때문에 “Spacey McSpaceFace”가 참석자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모든 아이디어는 전문가 패널에 제출되며 최종 선택은 바로 전문가 패널입니다. 차량은 현재 Stevenage에 있는 Airbus

공장에서 조립되고 있습니다.

2021년 화성에 착륙할 때의 임무는 현재 또는 과거의 미생물 생명체의 흔적을 찾는 것입니다. 로봇은 벌레가 표면에

숨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땅을 2m 파고 드릴 수도 있습니다.

Tim은 로버의 임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은 이름의 출처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종종 ‘지구 너머에 생명체가 있습니까?

‘라는 질문을 받습니다. 이것은 매우 근본적인 질문이며 이 탐사선이 대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인간 우주 비행 및 로봇 공학 책임자인 David Parker 박사는 다음과 같이 동의했습니다.

구함

“하지만, 예, 아마도 이번에는 생명에 대한 검색과 관련된 이름으로 갈 것입니다 – 생물학, 유전학, DNA, 무엇이든.

누가 압니까? 우리는 단지 좋은 이름을 원합니다.”영국은 Esa의 장관급 회의에서 로버의 명명 권한을 획득했습니다.

2014년 평의회에서. 국가가 로버의 주요 재정 기여자이기 때문에 얻었습니다. 유럽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ExoMars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다른 부분은 이미 행성의 대기를 연구하는 궤도를 돌고 있는 위성입니다.More News

그러나 영국 우주국(UK Space Agency)은 이름 검색이 가능한 한 광범위하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Esa 회원국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이 제안을 제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캐나다와 같은 동료 포함). Tim Peake는 금요일 판버러 국제

에어쇼에서 이름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같은 행사를 통해 Holiday Makers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어린이들이 공학을 만들고 발명하고 탐구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캠페인은 정부의 엔지니어링의 해의 일환으로 전국에서 일련의 무료 가족 친화적 활동 및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sa man은 레스터 대학교 물리학 및 천문학과의 Suzie Imber 박사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Suzie는 BBC 쇼 Astronauts:

Do You Have What It Takes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는 “공학과 과학이 얼마나 흥미진진한지에 대해 젊은이들의 눈을 뜨게 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며 정부의 공학의

해 캠페인은 팀과 저와 같은 과학자들이 실험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연구를 공유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인간 우주 비행 및 로봇 공학 책임자인 David Parker 박사는 이에 동의했습니다.

“미국인들은 화성 탐사선을 Spirit, Opportunity, Curiosity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과거에는 유명한 과학자들의 이름을

따서 우리의 임무를 명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