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드릴, 탄 살코기 – 내 치과의 악몽

날카로운 드릴, 탄 살코기 – 내 치과의 악몽
8년 전 Natalia Guerrero는 앞니에 베니어판을 만들고 크라운을 씌우도록 설득되었습니다.

작은 돈이 드는 고통스러운 치과 악몽의 시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치과 치료가 절실히 필요하지만 그것을 감당할 수 없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필요하지도 않았고 정말로 원하지도 않았던 치료였습니다. 나를 고통스럽게 만든 치료법.

수천 달러의 비용과 수백 시간의 잠 못 이루는 밤, 견딜 수 없는 고통의 시간을 계속해서 반복해야 하는 치료였습니다.

날카로운

토토사이트 추천 나는 드릴의 삐걱 거리는 소리, 피 냄새, 내 ​​피의 역겨운 냄새가 섞인 고기 타는 냄새를 기억합니다.

마취된 내 입 안에서 치과 의사가 저글링을 할 때 흡입 호스를 잡고 있던 치과 조수의 동정적인 얼굴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10분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거울 속 내 자신을 바라보는 기억이다.

염증이 생긴 얼굴 뒤에는 앞니 여섯 개가 갑자기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신 뱀파이어 같은 작은 원뿔이있었습니다.

내가 너무 어리석었다는 사실에 충격으로 마비되었습니다. 이것은 내 치과의사가 ” 심하게 마모된” 치아에 대한 필수 치료로 가장한 일련의 불필요한 절차의 마지막에 불과했습니다. 먼저 그는 6개의 앞니에 베니어판을 부착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것이 계속 깨지면 그는 왕관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비슷하지만 더 저항력이 있다고 묘사했습니다. 어리석게도, 나는 충분한 질문을 하지 않았고, 내 자연 치아가 이제 드라큘라 그루터기로 줄어들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절차가 불필요했을 뿐만 아니라(내가 필요한 것은 잠자는 동안 이를 갈지 못하게 하는 마우스 가드뿐이었습니다)

내 치과의사가 그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자세히 알아보기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넣어라, 충치와 현금의 관계에 대한 나탈리아 게레로의 조사 듣기

또는 BBC World Service의 Money and Power 시리즈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날카로운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지난 8년 동안 나는 잇몸을 수리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수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저는 모든 크라운을 두 번 교체해야

했고 위쪽 앞니에 있는 크라운을 세 번 교체해야 했습니다.

이것을 겪지 않았다면 도자기 치아를 부러 뜨리는 것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어렵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치과 의사와 입안의 ​​크라운 사이의 팔씨름입니다. 당신은 그냥 거기 누워. 겸손한. 조용한. 시간이 지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마취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내 몸에 미치는 영향이 짧기 때문에 주사를 반복해야 하고 그 사이에 통증을 경험합니다.

치과의사를 떠난 후에도 입 안과 밖, 통증이 오래 지속됩니다. 나는 내이, 턱, 눈구멍, 목의 지속적인 통증과 최대 두

달 동안 지속되는 심한 두통을 견뎌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엉망진창을 고치기 위해 내가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말자.

당신은 내가 운이 없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어떤 면에서 나는 엄청나게 운이 좋았다. 적어도 나는 치료비를 감당할 수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증을 치료하거나 더 좋아 보이기 위해 치아를 개선하고 싶지만 비용을 지불할 방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