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의 Zondo 위원회: Damning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Zondo 위원회: Damning
전임자였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고에서 수십억 달러를 약탈한 조사 결과가 폭로되자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절대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교훈을 얻을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남아프리카

파워볼사이트 그들은 도난당한 돈이 궁지에 몰린 국가의 의료 서비스와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사용했어야 하는 데 분노했습니다.

제이콥 주마(Jacob Zuma) 대통령 재임 중 부패에 대한 대대적인 조사를 통해 1994년 백인 소수자 통치가 끝난

이후 이 나라를 통치해 온 아프리카민족회의(ANC) 지도자들에 의해 국가의 거의 모든 부서가 어떻게 질식되고 파산하게 되었는지 밝혀졌습니다. .

보고서는 당에 대한 대규모 기소장이다. 라마포사 대통령은 자신이 주마의 대리인이었을 때 부정청탁을 방지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했어야 한다고 말한 판사 주도의 패널과 함께 총격전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5,000페이지가 넘는 Zondo 위원회(위원장 Raymond Zondo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는 국가 자원이 약탈된 방식에 대한 법의학적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또한 부유한 사업가인 굽타 형제가 “국가 장악”으로 알려진 과정에서 정치적, 경제적 결정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Zuma는 증가하는 부패 혐의로 2018년 2월에 축출되었고 라마포사(Ramaphosa)가 청산을 약속하면서 후임했습니다.

Zondo 위원회에서 나온 보고서의 최종 권은 수요일에 전달되었습니다. 대통령은 발견된 사건을

“모든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권리를 침해하는 우리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그러나 보고서의 결론 중 일부는 현 대통령에게 그가 지지한 이유에 대해 대답할 질문을 남겨 둡니다.

“공공 영역에는 확실히 신뢰할 수 있는 정보가 충분했습니다… 적어도 그에게 여러 심각한 주장에 대해 조사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보고서는 “부통령으로서 그는 분명히 그렇게 할 책임이 있었다”고 말했다.

당초 180일 동안 열릴 예정이던 청문회는 400일 이상으로 연장돼 300명 이상의 증인이 증언했다. 전체 과정은 거의 4년이 걸렸다.

증거에 따르면 전·현직 정부 장관을 포함한 ANC 지도자들이 국가에 막대한 비용을 들이고 약탈에 참여하거나 조장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여기에는 국가의 수입 서비스를 무력화하고, 국영 항공사인 남아프리카 항공을 무릎 꿇고, 국가의

여객 철도를 운영하는 기관을 약탈하고, 공영 방송인 SABC를 방해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비밀 서비스도 주마와 그와 가까운 사람들의 지시에 따라 조사가 진행되는 것을 막는 고위 간첩을 임명함으로써 약화되었습니다.

남아공의 정치 분석가인 Mcebisi 박사는 “ANC와 국가 사이의 경계가 모호한 점이 드러났고 정당의 이익이

우선시되었으며 중요한 정부 부서가 개인의 이익을 위해 사용되어 조작과 정치적 영향력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