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축구는 하룻밤 사이에 공산주의에서 자본주의로 이동하고 혼란이 뒤따릅니다.

대학 축구는 하룻밤 사이에 공산주의에서 자본주의로 이동하고 혼란이 뒤따릅니다.

팬들이 앨라배마의 닉 사반이 텍사스 A&M의 짐보 피셔에게, 또는 그 반대로 가한 공개 공격을 유쾌하게 해부하면서, 그들의 대학 운동 경기의 더 큰 맥락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Saban vs. Fisher는 매우 재미있지만 개인적인 불화만이 아니라 불과 몇 년 만에 대학 미식축구에서 일어난 엄청난 변화의 징후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대학 스포츠는 공산주의에서 자본주의로 옮겨갔습니다.

이것은 현재 대학 스포츠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것을 역동적으로 뒷받침합니다.

우리는 공산주의에서 거의 자유로운 자본주의로 이동하는 대학 운동 관리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을 보았습니다. 이는 선수, 코치, 팬, 학교 등 대학 스포츠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제 우리가 공산주의에서 자본주의로 이동했다고 말할 때 내가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겠습니다.

전체 역사 동안, 또는 적어도 NCAA 창립 이래로 대학 스포츠는 공산주의 원칙 아래 운영되어 왔습니다. 코치, 행정가, NCAA 관료, 주립 대학 운동부 등 상대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매우 부유하게 된 반면,

가치를 창출하는 귀중한 노동의 대다수(선수)는 시장 요율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일했습니다. NCAA는 본질적으로 베를린 장벽과 같았고, 적어도 상당 부분 대학 운동 선수를 자본주의의 자유 시장에서 숨겨진 철의 장막 뒤에 가두었습니다.

대학 축구는

그럼 무슨 일이?

NCAA의 베를린 장벽이 무너졌다.

파워볼 추천 거의 하룻밤 사이에 우리는 베를린 장벽 뒤에 있는 규제된 공산주의 국가에서 장벽이 무너졌을 때 (대부분)

규제되지 않은 자본주의로 바뀌었습니다.

NCAA 집행 요원이 “부적절한 혜택”을 받은 사람이 없도록 하기 위해 대학 운동 경기를 순찰하기 전에는 완전히 만들어진 공산주의적 문구(“부적절한 혜택”이 도대체 무엇입니까?) 공개 시장에서의 노동.

여기에 중간 지점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중간 지점이나 전환 기간이 거의 없이 한 거버넌스 구조에서 다른 거버넌스 구조로 전환했습니다.more news

NCAA의 공산주의 시스템 하에서 돈은 특정 특권 개인(코치)에게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는 시설,

기숙사, 식당에 쓸 수 있었지만 가장 중요한 자산인 선수에 돈을 쓰는 것은 제한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구식 시스템 하에서 대학 코치는 1년에 천만 달러를 벌 수 있었습니다.

일부 공산주의자들은 항상 정말 부자였습니다. 대학 체육관에는 폭포가 있었지만 평범한 시민인 선수들은 노동으로 이익을 얻는 데 제한이 있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자본주의의 주요 지지자 중 일부인 붉은 주에 살고 있는 공화당 지지자들은 대학 공산주의의

종말에 가장 화가 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변화에 불편함을 느끼고 무엇에 대해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지원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러한 사람들 중 하나라면 나는 당신에게 이것을 묻고 싶습니다. 왜 당신은 인생에서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나는 부끄러워하지 않는 자본가입니다 , 나는 모두가 자신의 노동을 가능한 한 많이 팔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당신도 그렇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