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시장의 과일 한

런던 시장의 과일 한 개에 160파운드의 가격표가 붙은 이유

이 사진은 BBC 기자 리카르도 센라가 촬영한 것으로 그의 모국에서 트위터를 통해 입소문을 탔다.

브라질, 주식 100,000주: 런던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식품 시장 중 하나인 버러 마켓에서 잭프루트를 £160($218)에 판매합니다.

너무 비싼 가격표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충격에 빠뜨렸고, 잭프루트를 팔아 “백만장자”가 되기 위해 영국으로 날아갈 것이라는 농담을 많이 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결국, 신선한 잭프루트는 브라질의 많은 지역에서 개당 $1.10(81p)에 해당하며 다른 많은 열대 국가에서도 비슷하게 저렴합니다.

런던 시장의

많은 곳에서 나무에서 무료로 따기도 하지만 대다수(적어도 브라질에서는)가 거리에서 썩어 버렸습니다.

그렇다면 일부 소비자들이 “이국적”이라고 생각하는 단일 과일에 대해 그렇게 높은 가격을 부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최근 국제 수요가 증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가장 먼저,

런던 시장의

기본 규칙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 시점은 가격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브라질에서도 잭프루트의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나무에서 무료로 따주는 곳도 있다.

다른 곳에서는 매우 비쌉니다.” 상파울루 주에 3,000종 이상의 과일이 있는 과수원인 Estancia das Frutas의 CEO인 Sabrina Sartori가 BBC에 말했습니다.

또한 jackfruit는 영국과 같은 추운 국가에서 상업적으로 재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특히 잭프루트의 국제 거래는 상당히 복잡하고 위험합니다.

전문가들은 부패하기 쉬운 성질, 계절성 및 부피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말합니다.

“잭프루트는 매우 무거우며 매우 빨리 익고 모든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 매우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Sartori가 덧붙입니다.

무게가 최대 40kg(88lb)인 아시아산 과일은 부패하기 쉽고 슈퍼마켓에서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잭프루트가 자라는 국가에서 종종 맛이 없다고 여겨지는 잭프루트는 채식주의자와 완전 채식주의자가 주도하는 선진국에서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고기의 대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요리하면 질감이 쇠고기나 돼지고기와 비슷해 두부, 꾸른, 세이탄과 같은 육류 대체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영국에서만 완전채식인의 수가 350만 명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jackfruit가 너무 익으면 이 과정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더 달콤한 맛을 내고 디저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한 대안은 통조림으로 구입하는 것입니다.more news

잭프루트 통조림은 영국 슈퍼마켓에서 평균적으로 약 $4(2.98파운드)에 구입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맛이 같지 않다고 말합니다.

Jackfruit도 매우 커서 운송이 어렵고 수확이 제철입니다. 모양, 크기 및 무게가 고르지 않아 포장이 어렵습니다.

다른 과일과 같이 표준 크기의 상자에 넣을 수 없습니다. 또한 겉모습만 보고 과일의 상태가 좋은지 과학적으로 알 수 있는 방법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