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가 AI를 사용하여 인도 호랑이를

레인저가 AI를 사용하여 인도 호랑이를 보호하는 방법
22년 동안 수의사인 Akhilesh Mishra는 인도 마디아프라데시 주의 펜치 국립공원에서 동물을 치료해 왔습니다.

그는 주저하지 않고 호랑이를 가장 좋아하는 동물로 지었습니다. “그들은 너무 웅장하고 아름답습니다. 나는 그들의 부드러운 피부를 느끼기만 하면 편안해집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내가 다친 호랑이를 치료하고 그들이 숲으로 돌아갈 수 있을 때, 그것은 이 세상 경험이 아닙니다.”

레인저가 AI를

호랑이의 삶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암컷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내게는 호랑이가 수컷 호랑이보다 훨씬 강합니다. 그녀는 새끼를 위해 두려움 없이 싸웁니다. 그녀는 여신입니다. 새끼들을 해치려고.”

레인저가 AI를

그가 취급하는 호랑이는 대부분 사냥을 하거나 새끼를 보호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밀렵꾼에 의해 독살된 호랑이를 치료했습니다. 밀렵꾼은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웅덩이에 독극물을 넣어 두었습니다.

“내 마음은 그들의 잘못 때문에 그들이 피부와 손톱과 이빨 때문에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볼 때 울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Akhilesh Mishra(왼쪽)는 22년 동안 펜치 국립공원에서 동물을 치료해 왔습니다.
토토사이트 인도의 호랑이를 보호하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2018년에 거의 3,000마리였던 호랑이 개체수의 대부분은 거의 74,0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51개 호랑이 보호 구역 중 하나에 살고 있습니다.

호랑이의 총 개체수를 추정하는 것만으로는 어려운 작업입니다.

가장 최근의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인도의 국립 호랑이 보호국(National Tiger Conservation Authority, NTCA)은 26,838개 위치에 카메라 트랩을 설치하여 34,858,623개의 야생 동물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게다가 연구자들은 수십만 킬로미터를 걸어서 호랑이와 먹이의 흔적을 찾았습니다.

NTCA는 모든 데이터를 살펴보기 위해 다양한 동물을 인식하도록 훈련된 인공 지능(AI)을 사용했습니다.

2018년 설문조사에서 AI는 카메라 트랩에 찍힌 동물을 식별하여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는 인간에게는 매우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이제 NTCA는 AI 사용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기를 희망합니다. 레인저에게 감시하에 있는 광대한 지역을 순찰할 수 있는 최상의 경로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more news

2019년 6월 17일 인도 북동부 아삼 주의 주도인 구와하티에서 약 220km 떨어진 카지랑가 국립공원에서 인도 삼림 경비원들이 순찰하고 있습니다.

레인저가 경로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가 개발 중입니다.
호랑이 개체수, 이동 방식 및 지역 지형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NTCA의 부감찰관인 Mohmad Sajid Sultan은 “인공 지능은 레인저가 야생 동물 범죄를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더 많은 기술이 있으면 좋지만 환경 보호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지상에서 부츠를 대체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환경 운동가인 Debi Goenka에 따르면, 호랑이 보호는 보호 공원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지만 그 지역 외부의 호랑이는 “극도로 취약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그는 “보호 지역 네트워크와 야생 동물 회랑을 확장할 수 없다면 호랑이 개체수가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oenka 씨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춘 더 많은 인간 순찰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