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탄 조사에 화성 TGO 탐사선 파견

메탄 조사에 화성 TGO 탐사선 파견
유럽과 러시아의 합동 우주 임무가 화성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메탄 조사에 화성

먹튀검증사이트 카자흐스탄의 Baikonur에서 발사된 ExoMars TGO(Trace Gas Orbiter)는 화성

대기의 메탄 및 기타 희가스를 연구하고 표면에 착륙선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컨트롤러는 월요일 늦게 프로브로부터 신호를 수신하여 상태가 양호함을 확인했습니다.

추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3톤의 궤도선도 좋은 궤도를 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ExoMars 비행 책임자인 미셸 데니스(Michel Denis)는

독일 다름슈타트에 있는 조직 운영 센터에서 다음과 같이 좋은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화성으로. 자, 고고! 엑소마스!”

Esa의 사무총장인 Jan Woern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화성으로 가는 길에 있으며

이 고무적인 임무를 지금 실현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경험입니다. 화성으로 가서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봅시다.

”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15:31 바이코누르 시간(09:31 GMT)에 양성자 로켓의 우레와 같은 이륙과 함께 Esa와 그 러시아 대응물을 위해.

메탄 조사에 화성

이 차량은 TGO를 낮은 지구 궤도에 올려놓았고, 여기서 Breeze-M 예인선은 화성에 가는 데 필요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일련의 엔진 연소를 시작했습니다.

붉은 행성으로 가는 크루즈는 7개월, 5억km의 여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도착하더라도 TGO는 화성 주변의 올바른 위치로 스스로를 기동하는 데 1년 중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따라서 실제로 위성의 관측은 2017년 말까지 본격적으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40년 만에 화성에서 이루어진 최초의 생명체 감지 조사가 될 것입니다.

TGO의 장비는 공기 중 가장 작은 성분을 놀라운 정확도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지구보다 1,000배 낮은 수준으로 존재하는 메탄입니다. 우리 행성에서 CH4 분자는 백만 분율로 존재합니다. 화성에서는 10억분의 1 단위입니다.

그러나 화성의 혹독한 환경에서 이 가스는 수백 년에 걸쳐 비교적 빠르게 햇빛에 의해 파괴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신호가 지속된다는 사실은 단순 탄화수소가 어떻게든 계속해서 보충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명백한 설명은 활성 지질 학적 과정이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디어에는 물이 특정 암석 광물과 접촉할 때 일련의 반응이 끝날 때 메탄을 생성하는 구불구불한 현상(serpentinization)이라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오늘날 화성에서 볼 수 있는 메탄은 실제로 수십억 년 전에 얼음 속에 잠겨 있던 오래된 저장고였으며 어떤 이유로 인해 얼음이 녹을 때 때때로 대기 중으로 방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TGO 과학자인 영국 Open University의 Manish Patel 박사는 “이것은 clathrates라고 불리는 환상적인 형태의 얼음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지구에서 발생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탄을 포함하는 얼음이며 녹을 때 그 가스를 방출하고 실제로 (우리 행성에서)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