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 합당 의원총회 개최

민주통 합당 의원총회 개최
민주주의당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켐 베아스나(Khem Veasna)가 당에서 연설하고 있다.

어제 프놈펜에서 열린 의회.
민주주의 정당을 위한 동맹(League For Democracy Party)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민주통 합당

켐 베아스나(Khem Veasna)가 어제 프놈펜에서 열린 당 대회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헹 치보안
어제 프놈펜에서 열린 민주동맹 전당대회에 약 5,000명의 지지자들이 모였습니다.

민주통 합당

내년 지방선거를 앞둔 의원들은 자신의 정관, 후보자 등을 투표로 결정했다.

자민당 중앙위원회와 상임위원회를 대표하고 회장, 부회장, 사무총장 직을 확인했다.

2005년 자민당을 창당한 샘 레인시당(Sam Rainsy Party)의 전 당원인 켐 베아스나가 다시 당원으로 지지를 받았다.

그는 지지자들에게 “샘레인시당을 떠난 이후로 지금까지 민주동맹을 결성해야 한다는 마음은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정치에서 자기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나라를 다스리는 자들과 권력을 다투는 자들. 그들은 항상 자신의 이익을 원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캄보디아 지도자들은 “눈먼 사람들입니다. 무지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어둠 속에서 인도합니다. 그들은 사업을 하고 사람을 착취하면서 얼굴을 가리기 위해 불교의 가르침을 받아들입니다.”

캄보디아의 승려에 대한 Veasna의 노골적인 입장은 많은 불교 성직자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어제 그는 사람들을 돕는다는 미명 아래 확고한 기업이 된 시민 사회 내의 요소들을 겨냥하기도 했다고 그는 말했다.

2년 전 자민당에 합류한 Kandal 지방의 지지자인 Leang Chan은 Veasna의

그 연설은 그에게 반향을 일으켰고, 그는 자민당이 국가를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돕길” 원한다고 믿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민주주의당(LDP)의 켐 베아스나 대표가 항소심에서 기소됐다.

토토 광고 대행 그가 2009년과 2011년 사이에 정당 활동가를 속여 7만 달러를 빼앗았다는 혐의에 대해 법원.

원고 Duk Moeun은 2013년 8월 프놈펜 시 법원에서 Veasna를 고소했지만 검찰은 결국 그 정치인을 기소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Moeun 결정에 항소했습니다.

Veasna는 캄보디아의 무수한 소수 정당 중에서 가장 성공한 정당을 이끌고 있습니다.

항소 법원의 Ouk Savuth 검사는 Veasna가 사기 및 협박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건에 대한 조사가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에 대한 언급은 거부했다.
추가 세부 사항.

Banteay Meanchey 지방에 사는 농부 Moeun은 어제 Pos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08년에 정기적으로 라디오에서 그의 연설을 들은 후 Veasna의 충성스러운 후원자가 되었습니다.

“2009년 어느 날, Khem Veasna 씨가 저에게 전화를 걸어 저와 제 가족을 보고 싶고 저희 집을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다.

그리고 그가 정당의 회장이었기 때문에 내가 영광스럽게 느껴졌다”고 그는 말했다.more news

모은은 베아스나에게 파티를 위해 거액의 돈을 준 수많은 사건에 대해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