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 용의자는 사이타마에서

방화 용의자는 사이타마에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교토 사망자 증가

방화


토토사이트 교토–경찰은 사이타마현의 이웃들에게 문제를 일으킨 이력이 있는 교토 애니메이션(Kyoto Animation)의 스튜디오에 대한 치명적인 방화 사건의 용의자의 이름을 공개했습니다.

용의자 아오바 신지(41)는 의식이 없고 전신에 화상을 입은 위독한 상태다. 7월 20일 교토부 경찰은 그가 헬리콥터로 더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일반적으로 공식적으로 체포된 후에 용의자의 이름을 공개합니다. 그러나 교토 경찰 관계자는 7월 18일 방화 사건의 심각성으로 인해 그의 이름이 공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3층짜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불타고 수십 명의 직원이 내부에 갇히기 전에 Aoba의 가능한 움직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화재가 확인돼 병원으로 옮겨진 30대 남성이 숨져 총 34명이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희생자 대부분이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부검 결과 5명이 화염에 휩싸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아 희생자들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범행 현장 인근에 사는 한 여성은 지난 7월 17일 후시미구에 있는 교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서쪽으로 약 500m 떨어진 공원 벤치에 누워 있는 수상한 남자를 보았다고 말했다.

방화

그녀는 화재가 시작되기 약 2시간 30분 전인 7월 18일 오전 8시경 벤치에서 같은 남성을 보았다고 말했다. 이 여성은 남성의 옷이 아오바가 불타는 스튜디오에서 도주한 후 경찰에 의해 구금되었을 때 입고 있던 옷과 같다고 말했다.

경찰은 공원을 수색했고 한때 아오바가 휘발유를 채운 탱크가 들어 있었던 빈 상자를 발견했습니다.

수사 소식통에 따르면 Aoba는 화재가 시작되기 약 30분 전에 휘발유 판매대에서 연료 40리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져온 20리터 탱크 2개에 휘발유를 주입하고 그곳에 있는 직원에게 발전기용 연료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Aoba는 탱크를 유모차에 싣고 약 500m 떨어진 스튜디오 방향으로 향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경찰은 범행 현장 근처에서 유모차와 탱크와 함께 아오바가 불을 붙이기 전에 휘발유를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가지고 갔을 가능성이 있는 양동이를 발견했습니다.

소식통은 그가 구금되었을 때 아오바가 스튜디오를 “내 소설을 훔쳤다”고 비난했다고 전했다.

아오바는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 기차로 교토에 도착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아오바는 사이타마시 미누마구에 거주하며 이웃들에게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는 종종 자신이 플레이하는 비디오 게임에서 음악을 울려 2018년 8월과 2019년 3월 사이타마 현 경찰에 최소 2건의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는 40대 남성에 따르면, 아오바는 2016년 여름쯤 옆집으로 이사했다.

2018년 여름, 아오바 유닛의 시끄러운 음악으로 두 아파트를 나누는 벽이 흔들렸습니다.

그 남자가 밖에 나갔을 때, 그는 두 명의 경찰관이 아오바의 아파트 문을 두드리는 것을 보았다.More news

아오바의 아파트 맞은편에 사는 20대 남성은 7월 14일 정오경 아오바가 자신의 아파트 문을 두드리고 문고리를 돌렸다고 회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