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등 해소: 인류와 자연을 위한 생존

불평등 해소: 인류와 자연을 위한 생존 가이드?
녹색 일자리와 재생 가능 분야에 수조 달러를 투자하는 것부터 식량 시스템을 혁신하는 것까지, 이 새 책은 지구와 사람을 이익보다 우선시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불평등 해소

DW는 공동 저자인 Jorgen Randers와 이야기합니다.

“모두를 위한 지구: 인류를 위한 생존 안내서”에서 우리는 두 가지 가능한 미래를 제시합니다.

“너무 늦고 너무 늦었다”라고 불리는 첫 번째 단계에서 21세기는 불안정한 불평등, 증가하는

생태 발자국, 생물 다양성의 손실 및 섭씨 2.5도(화씨 36.5도) 온난화로 치솟는 온도가 지배합니다.

두 번째 – “거대한 도약” – 우리는 세계 경제의 급격한 변화를 통해 2050년까지 지구 온도를 섭씨 2도 이하로 안정시키고 빈곤을 종식시킵니다.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의 기후 전략 명예 교수이자 이 책의 공동 저자 6명 중 한 명인 Jorgen Randers가 보기에 이 경로 사이의 분할은 교차로라기보다는 절벽 가장자리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환경 파괴와 심각한 불평등이라는 동시에 서로 연결된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생존 지침서인 Earth for All을 관통하는 것은 이러한 긴박감입니다.

이 책은 GDP의 2-4%를 투자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투표 — 그리고 집단 행동을 취하십시오

지진계의 세계적 정책 변화에 주목하고 있지만, 책 서문에서 Christiana Figuer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불평등 해소

코스타리카 외교관이자 파리 기후 협정의 중심 설계자 중 한 사람인 그는 대규모 시스템 변화는 놀라울 정도로 개인적인 것이라고 썼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그것은 우리 각자, 우리가 우선시하는 것, 우리가 기꺼이 옹호할 것, 그리고 우리가 세상에 나타날 방법을 결정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Randers도 우리를 절벽 가장자리에서 되돌릴 수 있는 것은 정책 입안자만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휘발유를 사용하는 대신 히트 펌프를 구입하거나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과 같이 화석 연료에서 멀어지는 소비자 행동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는 우리가 “집단 행동”을 완전히 수용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올바르게 투표하는 것이라고 Randers는 말합니다. “권력을 얻으려면 정치인이나 정당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세금을 부과하는 강력한 정부로서 행동할 용의가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의 어두운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자동차의 빨간색과 흰색 빛 more news

Randers는 전기 자동차 구매와 같은 소비자 선택이 역할을 하지만 중요한 것은 집단 행동이라고 말합니다.

경제 변혁을 위한 로드맵

이 책은 국제 금융 시스템의 개혁을 통한 빈곤 퇴치,

가장 부유한 10%가 국가 소득의 40% 이상을 차지하지 않도록 하고, 완전한 성 평등을 위해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2050년까지 전 세계 순배출 제로에 도달하기 위해 식품 시스템 및 청정 에너지 전환을 혁신합니다.

또한 15개 정책 권장 사항의 형태로 이를 달성하기 위한 로드맵을 설명하며, 그 중 다수는 직접적으로 기후와 관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