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여사는 바이든을 제외 행복한 대통령 날을 기원

브리트니, 트럼프뿐만 아니라 링컨, 쿨리지, 아이젠하워, 닉슨, 레이건, 부시 시니어, 주니어의 이미지를 특징

브리트니


브리트니, 브르타뉴 올든은 대통령의 날 소셜미디어 게시물에서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비판을 두 배로 줄였다.

“위대한 미국 대통령들에게 행복한 대통령의 날”이라는 글귀가 붙은 바이든 부통령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바이든

대통령이 얼굴을 가리고 있는 초상화가 바이든 전 대통령 9명의 격자무늬 가운데를 톡톡 두드리는 밈을 읽는다.

에이브러햄 링컨, 캘빈 쿨리지, 드와이트 D의 사진이 실린 리포스트. 아이젠하워, 리처드 닉슨, 로널드 레이건,
조지 부시 주니어와 도널드 트럼프는 보수 성향의 칼럼니스트 베니 존슨이 처음 공유했다.

한편 지난 주말 알딘은 자신의 정치적 성향에 대한 추종자들의 질문에 “당신은 항상 보수적이었나요? 아들이
생기니 더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Jason ALDEAN의 아내는 그들이 정치적으로 목소리를 높인 것에 대해 ‘하루에도 여러 번’ 감사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브르타뉴 올든은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반감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며 월요일 대통령의 날 게시물에서 두 배로 줄였다.
브르타뉴 올든은 24일(현지시간) 대통령의 날 게시물에서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반감을 노골적으로 드러내왔다.

알딘은 “항상 그랬다. 저는 보수적으로 자랐고, 특히 지금은 전혀 똑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오늘날 세상의 악을
보고도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어? 우린 기도가 필요해 그리고 새로운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그는 또 다른 팬 질문에서 “오늘 캐나다의 자유 호송대에서 벌어지는 광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모두를 위해 기도하라”고 말하기 전에 “캐나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분노케 한다”고 답했다.

알리사 밀라노 슬램스 제이슨 알딘의 반비덴 셔츠에 대한 아내가 비난을 받은 후 정치적 개방성

추가적으로 스토리 스냅에서, 올든은 트럼프와 함께 자신과 남편 제이슨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제스처를 보이는 것을 본 사진을 공유했고, 새해 전날 트럼프와 파티를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어하는 한
팬에게 답하면서 전 대통령을 칭찬했다.

그는 정말 대단하다. 재미있고 환영받으며 진정으로 이 나라를 사랑합니다”라고 알딘은 이미지 위에 썼다. 제이슨은 “제이스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경험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우리 모두 그랬다.”

제이슨 알딘과 브리트니 알딘은 민주당에 대해 자주 비판적이었고, 그녀는 공개적으로 반 바이든 복장을 자랑했다.
지난 10월 알딘은 ‘안티 바이든 소셜 클럽’이라고 적힌 셔츠를 입고 남편 옆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온라인에 처음 올렸다. 그가 게시물에서 공유한 다른 사진에는 자녀 멤피스(3)와 네이비(2)가 ‘바이든에서 온 히딩’이라고 적힌 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제이슨 알딘은 “가족이 반-비든 머치 사건으로 비난을 받은 후 자신의 신념에 대해 ‘절대 사과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알딘은 당시 바이든 부통령에 대한 불복종을 비판한 세력에 대해 “사과가 없는” 반응을 보이며 아내가 역풍을 받자 변호했다.

알딘은 앞서 바이든 부통령에 대한 불복에 대해 아내가 “사과가 없는” 반응을 보인 후 아내를 변호했다.
앨던은 바이든을 비난한 사람들에게 사과하지 않는 반응을 보이자 아내를 변호했다.

브리트니 알딘,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키즈 스포츠 안티 조 바이든 옷

이 컨트리 스타는 성조기의 전경에 실루엣으로 자신의 사진에 “나는 내 신념이나 가족과 나라에 대한 사랑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표현했다. “이 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이며 저는 그렇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줄리어스 영은 폭스 뉴스 디지털의 엔터테인먼트 기자입니다.

조지 워싱턴 대통령은 모든 사람들에게 수정헌법 2조의 목적을 상기시키고 싶다. 상기시켜줄 게 필요하면 차이나 조를 찾아봐

언급된 대통령들 중에서 오직 두 명만이 두려워하지 않았다. 워싱턴과 링컨. 루즈벨트와 케네디를 합치면 나머지는 취소할 수 있어요. 미국은 슬픈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