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는 새로운 계획에 따라 간호사 또는

빅토리아는 새로운 계획에 따라 간호사 또는 조산사가 되기 위해 무료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수천 명의 간호사와 조산사는 빅토리아 주 정부에서 2억 7천만 달러의 5년 패키지의 일환으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하게 됩니다.

빅토리아는 새로운

검증사이트 10,000명 이상의 신진 간호사와 조산사가 빅토리아 주의 병든 의료 시스템 전반에 걸쳐 인력을 늘리기 위해 대학 학위를 전액 상환받게 됩니다.

빅토리아주 정부가 일요일에 발표한 2억 7천만 달러 계획의 일환으로 수천 명의 간호사와 조산사를 모집하고 무료로 교육할 예정입니다.

5년 프로그램에 따라 2023년과 2024년에 전문 간호 및 조산사 과정에 등록하는 모든 신규 국내 학생들은 과정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최대 $16,500의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학생들은 3년 동안 공부하는 동안 $9000를 받고 나머지 $7500는 빅토리아 주 공중 보건 서비스에서 2년 동안 일할 경우 지급됩니다.

빅토리아는 새로운

다니엘 앤드류 총리는 멜버른에 있는 호주 간호 및 조산사 연맹(ANMF) 사무소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HECS 부채 전액을 갚을 것”이라고 말했다.

평균 $10,000의 장학금은 집중 치료, 응급, 소아과 및 암 치료를 포함한 전문 분야의 연구를 완료하기 위해 수천 명의 대학원 간호사에게 전달됩니다.

Andrews씨는 주 전역의 병원들이 최신 COVID-19 물결의 무게로 휘청거리면서 정부가 몇 달 동안 패키지를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병원 시스템은 매우 심각한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이는 복합적인 요인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야당 보건 대변인인 조지 크로지어(Georgie Crozier)는 야당이 공약에 부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niel Andrews는 이것을 하기 위해 8년이 걸렸지만 아무것도 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정부는 아이디어가 없고 이 늦은 시간에 발표를 하려고 합니다.”More news

호주 간호 및 조산사 연맹(Australian Nursing and Midwifery Federation)의 리사 피츠패트릭(Lisa Fitzpatrick) 국무장관은 빅토리아주 정부의

발표에 매우 고무적이지만 야당의 약속에 대해 우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989년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의 유명한 한 장면을 언급하며 “맥 라이언이 ‘그녀가 갖고 있는 것만 가질게’와 같은 것 같다”고 말했다.

“약속 내용을 모르면서 그냥 그런 말을 하는 것 같아 걱정스럽습니다.”

Ms Fitzpatrick은 2억 7천만 달러 패키지가 명단을 쉽게 채우고 더 많은 간호사가 유연한 근무 방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2년 반 동안 전염병에 시달린 후 건강은 11월 26일 주 선거의 핵심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야당은 멜번과 빅토리아 지역에 병원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자금을 재지출하기 위해 앤드류스 정부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교외 철도 루프(Suburban Rail Loop)를 보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정부는 아이디어가 없고 이 늦은 시간에 발표를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