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Alabama는 시도되지 않은 실행 방법으로

상태: Alabama는 시도되지 않은 실행 방법으로 거의 준비되었습니다.

상태: Alabama는

토토 직원 앨라배마주 몽고메리(AP) — 앨라배마주가 이르면 다음 주에 사형을 집행하기 위해 질소

저산소증이라는 새로운 사형 집행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고 주 검사가 월요일 연방 판사에게 말했습니다.

주 법무차관인 James Houts는 미국 지방 판사 R. Austin Huffaker Jr.에게 현재 9월 22일로 예정되어 있는

Alan Eugene Miller의 사형을 집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독극물 주사 사용. Houts는 프로토콜이

“있다”고 말했지만, 언제 새로운 방법을 사용할지에 대한 최종 결정은 교정 국장 John Hamm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산소를 질소로 대체해 사망에 이르게 할 것으로 예상되는 질소 저산소증은 앨라배마주와 다른 2개 주에서 사형집행을 승인했지만 주에서 사용한 적은 없다.

새로운 방법을 사용할 가능성에 대한 공개는 Miller가 독극물 주사로 그의 처형을 차단하라는 예비 금지 명령을 요청한 법원 청문회에서 나왔습니다.

Miller는 교도소 직원이 2018년에 반환된 문서 작업을 분실했다고 주장합니다. 앨라배마주 법무장관실은 밀러가 이 양식을 반환했다는 확증 증거가 없다고 주장했다.

Huffaker는 Montgomery 연방 법원의 증거 청문회에서 증언과 주장을 들었습니다. 그는 임박한 집행 날짜와

관련된 “높은 위험”에 주목했지만 독극물 주입을 차단하라는 요청에 대해 즉시 결정하지는 않았습니다.

상태: Alabama는 시도되지

앨라배마주가 2018년에 대체 사형 집행 방법으로 질소 저산소증을 승인했을 때 주법은 수감자들에게 이를 사형 집행 방법으로 지정할 수 있는 짧은 기간을 주었습니다.

적갈색 셔츠를 입고 손에 족쇄를 채운 채 밀러는 교도소 직원이 재소자에게 배포한 같은 날 질소를 선택하는 국가 양식을 반환했다고 증언했습니다.

Miller는 “그 남자가 문에 뭔가를 넣고 다시 데리러 오겠다고 소리쳤던 것을 기억합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그는 양식에 서명하고 우편물, 음식 트레이, 서류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감옥의 별명인 “빈 구멍”에 넣었지만 누가

그것을 수집했는지는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iller는 양식을 복사하고 공증하기를 원한다고 소리쳤지만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iller는 피를 뽑으려는 고통스러운 시도 때문에 바늘을 싫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질소 가스가 치과에서 사용하는 아산화질소 가스처럼 들린다고 말했다.

밀러는 “바늘에 찔리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Houts는 그 양식에 대한 수감자의 이야기에 의문을 제기하려고 그에게 종이를 배포한 경찰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물었지만 Miller는 그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Houts는 판사에게 “우리는 그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앨라배마 주는 작년 연방 판사에게 질소 가스를 사용하여 사형수를 ​​사형에 처하는 “시스템”의 건설을 완료했다고 밝혔지만 언제 사용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Miller의 변호사인 Mara Klebaner는 주정부에서 Miller가 질소가 준비되면 그의 주장을 포기할 것인지 물었지만 질소 공정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iller의 변호사는 Miller가 시도되지 않은 사형 집행 방법의 테스트 케이스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