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베르비에 페스티벌(Verbier Festival)

스위스의 베르비에 페스티벌(Verbier Festival)
거의 30년 동안 베르비에 페스티벌은 음악 소리와 함께 언덕에 생기를 불어넣어 왔습니다.

스위스의

토토사이트 추천 영광스러운 스위스 알프스에 위치한 이 멋진 환경은 세계 최고의 클래식 음악과 떠오르는 젊은 재능을 수용합니다.

Verbier Festival의 창립자이자 감독인 Martin Engström은 Euro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맹목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실과 함께 살고 있으며 현실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평화를 위한 콘서트”
축제는 이른바 교향곡 ‘평화를 위한 음악회’로 시작됐다. 러시아 작곡가와 우크라이나 작곡가의 음악이 특징인 이 공연은 이탈리아 거장 Gianandrea Noseda가 지휘하고 우크라이나 피아니스트 Anna Fedorova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스위스의

Fedorova는 “올해 페스티벌 개막식에 초청된 것은 정말 의미가 컸습니다.

“음악은 우리 모두가 붙잡을 수 있는 것이고, 우리에게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는 희망과 힘을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쇼스타코비치의 음악을 사랑하고, 로디온 셰드린의 음악을 사랑하고,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음악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폭력에 반대하는 평화를 위한 사람들이었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지금 러시아 편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결코 지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베르비에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높은 고도에서 콘서트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more news

2000미터가 넘는 거리에서 페스티벌 주니어 오케스트라의 금관악기 부분은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고음을 냈습니다. 언덕 아래로 내려가면 방문객들은 축제의 권위 있는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마스터클래스에 앉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Verbier의 솔로이스트 및 앙상블 프로그램을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젊은 음악가를 찾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Verbier 마을 자체로 돌아가면 거리도 활기를 띠게 됩니다. 올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우간다 밴드이자 자선 단체인 Brass for Africa의 야외 콘서트를 관람했습니다. 불우한 배경에서 온 NGO의 음악가들은 음악과 생활 기술 교사이기도 합니다. Brass for Africa는 떠오르는 음악적 재능을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페스티벌 UNLTD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밴드의 튜바 연주자 Nabakooza Sumayya는 Euronews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음악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이곳의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기 때문에 우리는 아프리카 스타일로

이곳에 왔고 그들은 그것을 정말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 학생들이 우리 비디오를

본다면 그들을 가르치는 교사인 우리와 같은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감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점점 더 큰 희망입니다. 그것은 큰 영감입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고 그것이 우리의 전부입니다. 음악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르비에 페스티벌이 마음은 클래식이지만 다른 음악 장르를 포용하는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페스티벌은

7월 31일 일요일까지 계속됩니다. 2000미터가 넘는 거리에서 페스티벌 주니어 오케스트라의 금관악기 부분은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고음을 쳤습니다. 언덕 아래로 내려가면 방문객들은 축제의 권위 있는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마스터클래스에 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