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동물을 구하기 위해 부시 미트 섭취를 중단하도록

야생 동물을 구하기 위해 부시 미트 섭취를 중단하도록 촉구하는 대중
환경부와 야생동물 보호론자들은 전국의 사람들에게 야생동물의 구매, 판매 및 소비를 “아니오”라고 말하면서 정부 및 NGO 파트너와 함께 올가미 위기를 종식시키고 야생동물 밀매를 근절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야생 동물을

이 전화는 지난 금요일에 캄퐁톰(Kampong Thom)의 다섯 번째 지방에서 다른 캠페인이 시작된 후 “제로 스네어링(Zero-Snaring)” 캠페인을 금요일에 시작했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메콩강 동쪽에 위치한 지역(Stung Treng, Preah Vihear, Kratie 및 Mondulkiri 지역)의 보호 지역.

Kampong Thom 지방의 캠페인은 환경부, USAID(미국 국제 개발청), Fauna 및

Flora International(FFI), Conservation International(CI), Wildlife Conservation Society(WCS) 및 Regional Community Forestry Training Center(RECOFTC).

캠페인에는 또한 왕국 Meas Soksophea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 중 한 명이 참여하여 지방의 거리를 행진하여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Stung Sen 시에서는 사역 공무원, NGO, 공무원, 학생 및 대중이 야생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부시 고기 및 기타 야생 동물 제품을 보이콧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야생 동물을

또한 지금까지 47개의 레스토랑과 식당이 부시 미트를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러한 레스토랑과

식당은 Kratie, Mondulkiri, Preah Vihear, Stung Treng 및 Kampong Thom 지방에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전국적인 6개월 캠페인은 USAID, WWF, WCS, CI, FFI, BirdLife, Wild Earth Allies 및 REOFTC와 협력하여 사역에 의해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연설에서 환경부 장관이자 대변인인 Neth Pheaktra는 사람들에게 밀렵, 올가미, 거래 ​​및 야생 동물 소비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야생 동물을 섭취하는 것이 인간의 건강을 향상시키지 않으며, 부시의 고기와 동물의 일부를 의약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접촉이 증가하면 바이러스 및 기타 질병이 퍼질 위험이 높아집니다.

“저는 모든 개인이 야생 동물을 사고, 팔고, 소비하는 일을 하지 말라고 촉구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올가미 위기를 제거하고 종식시키고 야생 동물 밀매를 퇴치하고 왕국의 야생 동물과 천연 자원을 보호하는 노력에 동참할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토부에 따르면 지난해 평균 6만여 종의 올가미가 보호지역에서 철거됐으며, 그 중 20% 가량이 전국 보호지역에 설치돼 있다.

USAID 캄보디아의 임무 책임자 대행인 Rebecca Black은 전국의 일상적인 야생 동물이 올무에 걸린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집단 행동이 즉시 취해지지 않으면 캄보디아의 숲이 텅 비게 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면서 독살되고 총에 맞았습니다.

“8월 12일 Kampong Thom에서 시작된 반 스네어링 캠페인은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인식을 높이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개인은 자신이 올가미로 하는 동물이 별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올가미가 야생 동물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역 사회가 올가미 및 불법 야생 동물 밀매를 근절하기 위해 지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도록 지속적으로 장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