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들은 로스앤젤레스 유정 부지에 압력이

엔지니어들은 로스앤젤레스 유정 부지에 압력이 가해지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L.A. 남부 지역 한가운데에 있는 폐쇄된 시추 현장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 지 1년이 넘었지만 주민들에게는 여전히 위험이 남아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카지노사이트 분양 주 문서와 여러 석유 엔지니어에 따르면 21개의 유정이 유휴 상태로 있는 사우스 로스앤젤레스의 2에이커 부지는 주변

지역에 위험합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관리들은 1년 넘게 위험을 알고 있었지만 우물이 영구적으로 봉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우물은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세대 간 라틴계 가족과 학생들이 밀집한 지역인 University Park에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지질 에너지 관리 사업부(CalGEM)의 책임자인 Uduak Joe-Ntuk은 1년 전에 이 지역이 안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3월

CalGEM에서 사이트 운영자인 AllenCo에 조치를 취하도록 30일을 부여한 명령에 따르면 “시설의 위험과 위험은 시설 자체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도 위험을 초래합니다.” 주 관리들은 상황이 충분히 시급하다고 생각하여 회사가 우물을 봉인하지 못하면 작업을 수행할 계약자를

고용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와 AllenCo 사이의 법적 대치와 관료적 지연으로 인해 아직 수행된 작업이 거의 없습니다.

엔지니어들은

CalGEM은 이메일을 통해 Capital & Main에 부지를 “계속해서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현장의 도시 환경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적절하게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지역사회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이해관계자 회의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장에서 수년간 일한 엔지니어인 Eric Witten은 인터뷰에서 21개 유정 내부의 압력이 2013년 폐쇄된 이후 “매일 증가하고 있어” 위험한

누출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eople Not Pozos(People Not Oil Wells) 캠페인 코디네이터인 Hugo Garcia는 위험에 대한 냉담한 언어가 이웃과 공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내용은 커뮤니티에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랬다면 우리는 모든 것을 다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우 불안합니다.”

유정은 10년 전 인근 주민들이 연기에 질려 조직화하기 시작하면서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대교구가 토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관계 이사인 Adrian Marquez Alarcon은 주 당국이 최근에 부지를 조사했지만 주변 지역에 대한 안전 위험을 나타내는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llenCo Energy 현장으로도 알려진 St. James 시추 현장은 10년 전 인근 주민들이 연기에 질려 조직화하기 시작하면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들은 포조가 아닌 사람들(People Not Pozos) 운동을 결성했습니다. 당시 미국 지역 총독 이후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Jared Blumenfeld는 현장을 방문하여 Los Angeles Times에 “우리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인후통, 기침, 심한 두통을 겪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옹호자들은 계속해서 로스앤젤레스 전역의 가정과 학교 근처에 위치한 모든 산업용 석유 작업에 대한 정밀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제 St. James 사이트에서 성공은 한 세트의 위험을 다른 세트와 교환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