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투어 Ces Bol, Jake Stewart 꺾고

영국 투어 Ces Bol, 제이크 스튜어트를 제치고 스테이지 2 우승’
Cees Bol은 사진 마무리에서 영국의 Jake Stewart를 제치고 Tour of Britain의 스테이지 2에서 우승했습니다.

스튜어트는 스코틀랜드 국경에서 Hawick에서 Duns까지의 마지막 400m에서 앞서 갔지만

영국 투어

그 뒤를 이어 4시간 8분 35초의 시간에 승리한 Dutchman Bol이 라인을 따라 잡았습니다.

Corbin Strong은 전체 리드에 4초를 추가하여 3위를 했습니다.

영국 투어

볼은 “전격적이었고 실제로 약간 경련을 일으키고 있었다”고 말했다.

“남은 것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다른 페달 스트로크를하는 것보다 자전거 던지기를 일찍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얼마나 가까운 지 볼 수 있습니다. 단지,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레이스 전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인 Ineos의 Tom Pidcock은 7위에 올랐고 전체 순위에서는 5위를 기록했습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내 감정이 한계에 다다랐다”고 인정했다.

그가 믿었던 것은 그의 손아귀에서 빼앗긴 네덜란드 그랑프리에서 가능한 승리였다.

Max Verstappen은 올해 지금까지 15개 레이스에서 10번째로 또 하나의 완전한 승리를 거두며 이제 피할 수 없는 두 번째 타이틀을 향해 평온하게 행진합니다.

그러나 경주의 이야기는 메르세데스가 올해 그 어느 때보 다 그 어느 때보 다 그 어려운 우승에 가까워졌다는 것입니다.

세이프티카 시대 후반의 전략 결정으로 해밀턴이 주도권을 잡았지만,

Verstappen – 그가 작년에 아부다비에서 우승을 결정했던 것처럼 – 7번의 챔피언에게는 너무 많은 것이 되었습니다.

그는 라디오를 통해 자신의 팀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그 순간이 기회를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을 비방했습니다.

Hamilton과 팀 동료 George Russell이 1-2로 달리는 경주의 마지막 10개 랩으로 향하는 것을 방해한 두 개의 세이프티카 기간 중 하나

토토사이트 Red Bull의 자매 팀과 관련된 수상한 상황에 처한 것은 그 감정을 더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차 밖에서 아드레날린이 더 이상 그를 통해 넘치지 않는다고 해밀턴은 사과했다.

해밀턴은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잠시 그것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열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쯤 찬 유리잔으로 보고 싶다. 우리는 지난 대회부터 고군분투해서 여기까지 왔다.

우리는 레드불스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부분에서 누구보다 빨랐습니다.

“멋진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차가 마침내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미래의 레이스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그들의 목을 졸라매고 우승을 차지할 것입니다.”

일주일 전, 고속 스파에서 메르세데스는 “스위트 스폿”을 벗어났습니다. 잔드보르트에서는

더 높은 다운포스를 요구하는 서킷과 다양한 코너 조합을 통해 그 중심에 있었습니다.

예선이 끝나고 두 Mercedes 드라이버가 최종 랩을 완료하는 것을 막았습니다.more news

Hamilton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나는 마지막 코너까지 폴이었습니다. Max에서 0.07초 올라갔습니다. 그들은 직선에서 더 빠르기 때문에 내가 통과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