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노동조합의

우리는 노동조합의 ‘황금시대’에 진입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노동조합의

Shyamlee Patel은 대서양 양쪽에서 증가하는 추세의 일부입니다. 그녀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노동 조합에 가입했습니다.
뉴욕에 거주하는 Patel은 미국 환경 보호 단체의 재무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조직에서 해고된 후 작년에 노조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결정은 또한 여성 직원과 유색인종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는 독립적으로 입증된 주장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Patel은 “유색인종 여성으로서, 유색인종 여성이 조직에서 승진하고 평등하게 대우받는 것이 더 힘들다는 문서를 보고 노조를 결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Ms Patel은 말합니다.

“노조 운동은 나의 가치, 그리고 내가 미래에 바라는 것과 일치합니다.”

미국과 영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폐쇄로 인한 일자리 축소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노동조합주의와 노동자 행동주의가 부활했습니다. 사람들은 고용의 불안정성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노동조합의

영국의 조합원 수는 2020년에 118,000명이 증가한 660만 명으로 4년 연속 증가했습니다.
가장 큰 노조 중 하나인 Unite는 그해 5월에 “수만”이 해고의 위험에 대해 “매우 두려워”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노동조합에 속한 미국 노동자의 비율은 2019년 10.3%에서 2020년 10.8%로 증가했습니다. 미국 노동부.

그리고 미국 노조원의 전체 수준은 변함이 없었지만 25-34세 근로자 사이에서는 증가했습니다. 해당 연령대의 회원은 2019년 8.8%에서 2021년 9.4%로 증가했습니다.

조류 보호 단체인 국립 오듀본 소사이어티(National Audubon Society)의 Patel과 그녀의 동료들은 홍보 및 미디어 부문에서 가장 큰 미국 노동 조합인 CWA(Communications Workers of America)에 합류했습니다.

CWA는 현재 Audubon 경영진과의 계약 협상에서 직원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조직에서의 논란과 관련하여 Audubon은 지난 여름 성명에서 “거버넌스 관행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WA의 사무총장인 Sara Steffens는 노동조합에 가입하는 젊은이들의 증가에 감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평생 기다려온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이 모든 다른 근로자들이 매우 공개적인 방식으로 조직하는 것을 볼 때 노조가 진정한 선택임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Covid-19로 특히 심하게 타격을 입은 근로자 그룹 중 하나는 프리랜서였습니다. 그들은 급여를 받는 직원보다 더 빨리 일자리를 잃는 경우가 많았고 정부 지원을 받는 데 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조명 디자이너인 Paule Constable은 프리랜서로 일하는 영국 극장 근로자의 70% 중 한 명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극장이 강제 폐쇄되자 그녀의 수입원은 사라졌습니다.More News
“프리랜서 직원으로서 우리는 대화 없이 해고당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유한 회사이고 스스로 해고할 수 있었지만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65,000명의 프리랜서가 [처음에] 지원을 전혀 받지 못한 채 남겨졌습니다.” 업계의 다른 프리랜서를 돕기 위해 Ms Constable은 Freelancers Make Theatre Work라는 로비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아무도 프리랜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