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매핑하려는 야심찬 탐구

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매핑하려는 야심찬 탐구
인체에는 37조 개의 세포가 있습니다.

그들이 모두 하는 일을 알아낼 수 있다면 그 결과는 우리의 의료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평균적인 신체에는 약 37조 개의 세포가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는 이 세포가 하는 일을 이해하기 위한 혁명적인 탐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풀기 위해서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과학자들의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우리 몸의

생물학자, 임상의, 수학자 뿐만 아니라 신기술과 꽤 정교한 알고리즘도 포함됩니다.

한때 원시 현미경은 본질적으로 돋보기에 불과했지만,

Antonie van Leeuwenhoek와 같은 방식으로 새로운 세포를 직접적이고 본능적으로 드러낼 것입니다.

1677년에 정자를 발견했습니다. 오늘날 우리에게 그러한 계시를 가져다주는 것은 컴퓨터 화면의 분석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훌륭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연구는 과학 자체에서 대규모 팀의 사회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렵지만 그 결과는 엄청날 수 있습니다.

기관 또는 기관의 내벽을 구성하는 세포 유형을 결정하기 위해 출발한 29명의 과학자 컨소시엄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낭포성 섬유증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치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세포를 발견했습니다.

MIT와 Harvard의 Broad Institute의 Aviv Regev가 공동으로 이끄는 팀이 처음

이 세포를 발견했을 때 그들은 쥐의 기관에 있는 300개의 세포에 대한 분석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세 개의 세포는 이전에 본 어떤 것과도 일치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2개만 있었다면 아마

데이터에서 노이즈의 결과라고 일축했지만 세 개의 이상한 셀은 자세히 살펴봐야 했습니다.

실험실에서 그들은 “핫 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실험을 반복했습니다

몇 번이고, 곧 그들이 실제로 기관에서 새로운 유형의 세포를 발견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미국과 스위스의 다른 팀이 독립적으로 동일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두 팀은 2017년 한 세미나에서 우연히 서로의 작품을 알게 됐다.

Broad Institute 팀의 Moshe Biton은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두 그룹은 이 새로운 세포가 인간의 기도와 쥐에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만난 후 두 논문을 나란히 발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새로운 세포는 기도에 있는 세포의 약 1%를 차지하는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이전에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두 팀은 이 세포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를 자세히 살펴보았을 때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새로 발견된 이 기관 세포에서 활동하는 유전자 중 하나는 CFTR로 밝혀졌습니다.more news

낭포성 섬유증 막횡단 전도 조절기” 유전자. 이 유전자의 돌연변이가 낭포성 섬유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의 연구에 완전히 다른 수준의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 질병이 CFTR 유전자의 기능 장애 버전의 유전에 의해 정확히 어떻게 유발되는지는 1989년 연결이 발견된 이래로 미스터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