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에서

우크라이나 에서 러시아 ‘무능력’ 기대 초과: 전 나토 사령관

우크라이나 에서

토토사이트 제임스 스타브리디스 전 나토 연합군 최고사령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러시아군의 “무능력”이 예상을 뛰어넘었다고 말했다.

스타브리디스는 오늘 NBC에 출연하면서 “러시아인의 무능함은 내가 예상했던 것을 뛰어넘었다. 그들은 단순히 병참,

적절한 전투 계획 및 유능한 군대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의 발언은 지난주 이지움과 같은 주요 도시에서 러시아군을 퇴각시킨 하르키프 반격을 포함해

우크라이나군이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진격한 이후 나온 것이다.

동유럽 국가는 또한 이달 초 Vysokopillia 마을을 탈환한 남부 Kherson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월요일 9월 초 반격이 시작된 이후 군대가 약 2,320평방마일의 영토를 다시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퇴역한 나토 사령관은 지난 5월 러시아군의 “놀라운 무능함”을 지적하면서 비슷한 발언을 했다.

우크라이나 에서

당시 스타브리디스는 “현대사에서 장군들의 죽음에 견줄 만한 상황은 없다”고 말했다. “여기서 비교를 하자면, 미국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 있었던 모든 전쟁에서… 그 모든 세월과 모든 전투에서 실제 전투에서 단 한 명의 장군도 잃지 않았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정보 브리핑에서 러시아가 추진력을 잃으면서 우크라이나의 전력망을 타격하는 것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민간 기반 시설을 강력하게 공격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 BBC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크리비 리(Kryvyi Rih) 시 인근 저수지 댐을 강타한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보도했다. 젤렌스키는 댐이 “군사적 가치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군도 최근에 발전소를 목표로 삼았고, 일부 러시아 관리들은 전문가들이 실패를 지적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크라이나에서 전투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의 고문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금요일 인터팍스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발전소 공격은 서방 국가들이 더 나은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보내도록 촉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미국은 군대가 반격 작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우크라이나에 6억 달러 상당의 군사 지원을 추가로 보낼 예정이다.

군사 지원 패키지에는 국방부 인벤토리의 추가 무기, 탄약 및 장비가 포함됩니다. 미국은 침공 이후 총 158억 달러 상당의 군사 원조를 보냈다.

8월에 스타브리디스는 뉴욕 라디오 방송국 WABC와의 인터뷰에서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함으로써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공개적으로, 그는 결코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절대. 그는 우크라이나가 ‘네오 나치’에 의해 운영된다는 이 허구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당연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