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영토 탈환에 더 많은

우크라이나, 영토 탈환에 더 많은 호주 무기 요구

우크라이나

시드니 —
토토 직원 구합니다 우크라이나는 동부에서 반격을 가한 키예프가 러시아의 통제에서 주요 도시를 탈환한 후 호주에서 더 많은 포병과 탄약을 요구했습니다.

군사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가 핵심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포병과 탄약 공급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러시아군이 최근 며칠간 러시아군을 진압하여 3,000평방킬로미터가 넘는 영토를 탈환하는 데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제공한 무기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관측통들은 말합니다. 키예프의 관리들은 소위 Bushmaster 장갑차에 대해 호주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들은 기존의 평평한 바닥보다 더 효과적으로 폭발 장치의 충격을 퍼뜨리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V’자형 바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캔버라가 4월에 6개의 경량 견인 곡사포를 제공한 후 호주가 최대 12개의 곡사포를 공급하기를 원합니다.
호주의 부총리이자 국방장관이기도 한 Richard Marles는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우크라이나가 벌이고 있는 전투를 “감동에 지나지 않는다”고 표현했습니다.

그는 호주 방송사에 정부가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가 호주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가장 큰 비 NATO 기여자로서 우크라이나와 함께 했으며 계속해서 그러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유럽에 있었고 내가 독일, 영국, 프랑스에 있었다는 느낌은 이 기간 동안 우크라이나와 함께해야 한다는 결의가 비슷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에 가장 큰 해외 기여자는 미국입니다. 9월 9일 우크라이나에 무기에 대해 추가로 6억 7,500만 달러를

승인하여 총 기부액은 약 125억 달러가 되었습니다. 폴란드는 약 18억 달러, 영국은 13억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더 많은 국제 자금 지원을 호소했습니다. 그는 러시아 침공과 싸우는 데 드는 월 비용이

약 50억 달러라고 말했습니다.

호주는 이미 수백 명의 러시아 정치인, 군 지휘관 및 기업인에게 미사일, 인도적 지원품을 보내고 제재를 가했습니다.

캔버라는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비와 군사 지원에 약 2억 4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야당 의원들은 캔버라에 미국을 따르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2022년 2월부터 호주는 거의 9,000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에게 비자를 발급했습니다. more news
시드니 —
Anthony Albanese는 마드리드에서 열린 NATO 정상 회담에 참석한 후 일요일 우크라이나를 깜짝 방문했습니다.

호주 총리가 러시아 군인들이 잔학 행위를 저질렀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인근 부차 마을의 공동 묘지에 묻힌 민간인들을 위해 촛불을 켰다. 그는 호주가 희생자들을 위한 정의를 추구하려는 지역사회의 열망을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또한 전쟁의 상처를 입은 또 다른 마을인 Irpin으로 가서 그곳에서 황폐함을 목격한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기에 분명히 주거용 건물이 있습니다. 바로 뒤에 또 다른 건물이 잔인하게 폭행당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쟁범죄입니다. 그것은 파괴적입니다. 이것들은 생계 수단이자 실제로 잃어버린 삶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