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의 데이트에서 캘리포니아, 마스크 제한

운명과의 데이트에서 캘리포니아, 마스크 제한 종료에 무게를 싣다

Newsom 주지사는 학교가 마스크 의무를 철회할 적절한 시기를 조정합니다.

운명과의 데이트에서

토토사이트 그것은 거의 신호에 있었다. 먼저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이 대부분의 실내 환경에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마스크 의무를 해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뒤를 이은 것은 축하가 아니라 또 다른 도전이었습니다. 왜 학교는 이를 따르지 않았을까요?

정당한 질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대중의 외침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것보다 더 미묘한 문제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Newsom의 보건 복지부

장관인 Dr. Mark Ghaly가 학교 마스킹에 대한 결정이 앞으로 최소 2주 동안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Ghaly는 2월 14일 기자 회견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은 영원히 거기에 배치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비서관은 학교 마스킹

정책에서 확고한 출구 계획을 약속하지 않고 2 월 28 일까지 COVID 숫자를 재검토하고 거기에서 진행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전체 공립학교 학생의 12%를 차지하지만 전국 학교 휴교의 1%만 책임지고 있습니다.

운명과의 데이트에서

최종 결정은 광범위하게 공중 보건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학부모, 학생, 교직원, 캘리포니아의 1,037개 개별 학군, 그리고 과거에

뉴섬을 지지했으며 이러한 대화의 테이블에 앉았던 주에서 가장 강력한 일부 교사 노조를 포함한 여러 이해 관계자가 포함됩니다.

310,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캘리포니아 교사 협회의 E. Toby Boyd 회장은 “COVID-19 결정을 안내하기 위해 과학을 계속해서 따라야 하고

지역 전파율과 입원을 살펴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유행의 이 순간에 대응하고 형평성을 염두에 두고 국가 전환을 돕는 학교

마스킹에 대한 과학 기반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일시 중지하려는 행정부의 결정을 지지합니다.”

(공시: CTA는 캐피탈앤메인의 재정 후원자입니다.)More news

학교에서 주정부의 COVID 정책을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는 교실을 계속 열어 두는 가장 부러운 기록을 게시했습니다. Ghaly는 전체 공립학교 학생의 12%를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전국 학교 폐쇄의 1%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뉴섬의 보건 고문 중 일부는 학생 마스킹이 그 결과의 큰 요인이라고 믿고 이 정책의 조기 종료로 인해 코로나 바이러스 수가 다시 급증하거나 교사와 교직원이 불합리한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오미크론 변이체가 국가에 대한 장악력을 느슨하게 하고 있지만 바이러스는 여전히 매우 활동적입니다.

캘리포니아 보건 당국은 2월 15일 5.7%의 양성 테스트 비율을 보고했다. 이는 1월 초의 20% 이상의 비율에서 급격히 하락했지만 여전히 pre-omicron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1월 말에 정점을 찍은 일일 입원도 감소세를 보였다. (후행지표인 코로나19 관련 사망자는 7일 평균에서 소폭 상승했다.)

주요 숫자가 감소함에 따라 Newsom은 마스크 제한 해제와 관련하여 주정부가 “운명을 가진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대체로 5세 이상의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의 거의 4분의 3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고 80% 이상이 최소한 부분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