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시장 애리조나주 텍사스에서

워싱턴 시장, 애리조나주 텍사스에서 온 이민자들에 비상사태 선포

워싱턴 (로이터) – 뮤리엘 바우저 워싱턴 시장은

목요일 텍사스와 애리조나의 미국-멕시코 접경 지역에서 온 공화당 주지사가 보낸 이민자 버스에 대해 공공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워싱턴 시장

민주당원인 Bowser는 새로운 이민 서비스 사무소를 만들어 도착 이민자를 지원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사무소 개설을 위해 1천만 달러를 투자할 것입니다. Bowser는 시가 연방 정부에 상환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지난 4월부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포함한 민주당원들에게 국경을 넘은 사람들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해 7,900명 이상의 이민자를 워싱턴 D.C.로 보냈습니다. 애리조나는 약 1,700명을 보냈다.

텍사스는 또한 2,200명 이상의 이민자를 뉴욕으로, 300명 이상의 이민자를 시카고로 보냈지만 일부는 도시에 도착하기 전에 다른 미국 주에서 버스에서 내립니다.

Bowser의 사무실은 버스를 “정치적 스턴트”라고 불렀습니다. 백악관과 뉴욕시와 시카고의 민주당 시장이 반향을 일으킨 감정입니다.

그들을 돕는 자원봉사자에 따르면 버스를 타고 워싱턴에 도착하는 이민자의 약 85%-90%가 몇 시간 또는 며칠 이내에 다른 미국 목적지로

계속 이동합니다.

워싱턴 시장

Bowser는 도시가 가을에 국경 횡단을 늘리고 텍사스와 애리조나에서 워싱턴으로 수백 대의 추가 버스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국경에서의 위기가 줄어들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현재 약 94명의 이민자 가족이 워싱턴 시의 보호소 시스템을 통해 워싱턴의 호텔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다.

워싱턴에 새로 도착한 이민자들은 영구적인 주거와 의료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로이터 통신이 8월에 보도했습니다.

먹튀사이트 Bowser는 두 차례에 걸쳐 주 방위군에게 이민자 수용을 요청했지만 두 번 모두 거절당했습니다.

도착 지원을 위해 연방 기금을 받는 조직인 SAMU First Response의 전무 이사인 Tatiana Laborde는 일부 이민자들이 안정적인 직업과 영어

지식 부족으로 인해 노숙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서비스를 확장하고 보다 강력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서비스를 실제로 추적하고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워싱턴에 있는 Ted Hesson의 보고, Chizu Nomiyama와 Bill Berkrot의 편집)

민주당은 양면성이 있다! 남부 주들이 자신들의 주와 이웃으로 들어오는 수백만 명의 불법 이민자들을 처리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수천 명이 자신들의 “신성한 도시”로 보내지게 하면 그것은 지구를 뒤흔드는 사건이 됩니다! Abbott 주지사는 그러한 상황에서 훌륭한

주지사가 자신의 주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이 자신의 일을 했다면 이 중 어느 것도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애보트 주지사에게 좋습니다!

엄청 웃겨. 텍사스 지역 사회에서 처리하는 것 중 일부는 상황을 이전에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일축한 후 “비상”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Greg Abbott는 몇 년 전에 했어야 할 일을 했습니다….북동부와 북부의 도시를 그들이 지원하는 정책이 다른 주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마침내 볼 수 있는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민에 반대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질서 있고 통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자유주의의 보루가 상황을 “고통”받을 때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신중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