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주에서 살인, 경찰 다운

워싱턴 주에서 살인, 경찰 다운

시애틀(AP) — 워싱턴에서 발생한 살인, 강도, 가중 폭행 및 기타 폭력 범죄의 수는 지난 1년 동안 크게 증가한 반면 이에 대응할 수 있는 경찰관의 수는 계속 감소했다고 추장이 말했습니다. 수요일 데이터.

워싱턴 주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 보안관 및 경찰서장 협회(Washington Association of Sheriffs and Police Chiefs)는 연례 범죄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폭력 범죄가 전체적으로 1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10만 명당 4건의 살인율이 약간 높았지만 살인 건수(325건)는 협회가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한 1980년 이후 가장 높았습니다. 2019년 대유행.

협회의 스티브 스트라찬(Steve Strachan) 전무는 현재 주에서 고용된 경찰관이 495명 감소했으며 이미 전국에서 1인당 경찰관 수가 가장

적다고 말했다. 그로 인해 워싱턴주는 116,000명에서 770만 명 이상으로 증가한 10,736명의 전임 장교로 4.4% 감소했습니다.

워싱턴 경찰의 비율은 1,000명당 1.38명으로 FBI가 보고한 전국 평균인 2.33명보다 훨씬 낮습니다. Strachan은 워싱턴이 그 목표에 도달하려면 거의 7,400명의 장교가 더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rachan은 온라인 기자 회견에서 “아무도 우리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동의해서는 안 됩니다. “직원 감소는 피해자에게 정의를 내릴 기회가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이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또한 읽기: 살인, 워싱턴 주에서 경찰 다운

워싱턴 주에서 살인, 경찰 다운

애틀랜타에서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이르기까지 전국의 많은 경찰서는 전염병 퇴치 및 인종 정의 시위가 예산 삭감의 대상이 된 가운데 퇴직

및 사임으로 인한 인력 부족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일부 관리들은 경찰이 언제 어떻게 무력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제한하는 조지 플로이드의 경찰 살해에 대한 대응으로 2021년 국회의원들이 통과시킨 경찰 개혁 노력이 너무 지나쳤다고 불평했습니다.

나머지 경찰관들은 전화에 응답하지 않고 행동 건강 연락이나 후속 방문을 위한 시간이 부족하여 압도당했다고 Strachan은 말했습니다.

또한 경찰이 불안정한 상황을 완화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어 다른 경찰관과 협력하여 대응을 늦출 수 있습니다.

그것이 번아웃과 더 많은 이탈로 이어진다고 그는 말했다.

Jay Inslee 주지사는 이 보고서를 “문제적”이라고 불렀지만 다른 주에서도 유사한 경찰 인력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워싱턴 입법부가 최근 법 집행관의 연금을 인상하고 경찰관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경찰 개혁법의 일부를 수정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목요일에 기자 회견을 예약하여 경찰관 인증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주의 주요 경찰 아카데미를 확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경찰관 채용을 개선하는 다른 방법을 논의할 예정이었습니다.

Inslee는 “우리는 이 직업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매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이 법 집행 기관을 포함하여 우리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였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경찰 자금 지원 운동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적절한 수준의 잘 훈련되고 책임감 있는 법 집행관을 제공하는 접근 방식이 필요하며 그것이 워싱턴 주에서 우리가 할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