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새로운 소식: ‘반지의 제왕’ 프리퀄

이번 주 새로운 소식: ‘반지의 제왕’ 프리퀄 ‘예수님을 위해’

이번 주

토토사이트 추천 이번 주 TV, 스트리밍 서비스 및 음악 플랫폼에 도착할 소식에 대해 AP의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가 선별한 컬렉션입니다.

영화 산업

— 레지나 홀(Regina Hall)과 스털링 K. 브라운(Sterling K. Brown)은 풍자 코미디 “Honk for Jesus. Save Your Soul”은 금요일에 극장에서 상영되고 Peacock에서 스트리밍됩니다.

브라운은 스캔들의 여파로 큰 복귀가 필요한 남침례교 초대교회의 목사이자 홀의 남편 역할을 한다. Adamma Ebo의 감독 데뷔작은 올해 초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Jurassic World: Dominion”도 금요일 Peacock에서 데뷔합니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아마도 마지막 작품은 오리지널 “쥬라기 공원” 스타인 로라 던, 샘 닐,

제프 골드블럼을 크리스 프랫/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크루에 초대합니다. 무리의 최고의 영화는 아니지만 특히 DeWanda Wise가 화면에 나타날 때 순간이 있습니다.

— 1976년 조선소 크레인 운영자인 Maurice Flitcroft는 이전에 골프를 치지 않고 브리티시 오픈에 진출하여 토너먼트 역사상 최악의 예선 라운드를 쳤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마크 라일런스가 모리스로, 샐리 호킨스가 그의 아내 진으로 주연을 맡은 “The Phantom of the Open”에서 기발하고 고양된 스핀을 얻습니다.

이 영화는 화요일부터 VOD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AP 리뷰에서 Jocelyn Noveck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하지만 정말 즐거운 18홀이었다는 것은 부정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주 새로운 소식:

— 화요일 VOD도 시청할 수 있는 다큐멘터리 “탐험가”는 기네스북에 “세계 최고의 살아있는 탐험가”라고 불리는 라눌프 파인즈 경의 삶을 탐구합니다. 그것이 1984년이었을지 모르지만

그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지구 극주 표면을 여행한 유일한 사람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78세인 그는 매튜 다이아스 감독의 영화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반성하고 있습니다.

— AP 영화 작가 Lindsey Bahr

음악

— Yungblud의 새로운 음악이 있지만 ESPN의 새 대학 미식축구 시즌 보도를 본 적이 있다면 그의 싱글 “The Emperor”가 공식 TV 국가의 일부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Yungblud는 자신이 17살 때 “언젠가 그 순간이 올 줄 알았던 여과되지 않은 에너지의 분출”로 노래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는 이전에 발표

한 싱글 ‘The Funeral’, ‘Memories'(Willow 피처링), ‘Don’t Feel Like Feeling Sad Today’가 수록된 세 번째 정규 앨범을 금요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 스래시 메탈의 아이콘 Megadeth는 다음 단계를 위해 음악 그 이상을 탭했습니다. 밴드는 16번째 스튜디오 앨범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를 발매합니다. more news

금요일에 팬들은 7분짜리 “Night Stalkers: Chapter II”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문제가 있는 밴드 마스코트 Vic Rattlehead에 관한 여러 부

분으로 구성된 단편 영화의 최신 편입니다. 새 앨범의 트랙 중 하나는 “Soldier On!”입니다. 밴드 리더인 Dave Mustaine은 “매우

유독한 관계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사실과 그 길을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깨닫는 것”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