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이 상승함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상승함에 따라 ECB는 더 강력한 조치를 준비합니다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은 유로존 그립 정책 입안자들의 인플레이션 가속화에 대한 우려로 목요일에 채권 매입 부양책의 종료일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상승함에 따라

이번 중단은 이후 몇 주 동안 10년 만에 처음으로 ECB 금리 인상의 서곡으로, 초완화 통화 정책의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유로존의 인플레이션은 5월에 8.1%로 상승했으며 이는 통화 클럽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이며 ECB의 자체 목표인 2%를 훨씬 능가합니다.

이러한 급증은 에너지, 식품 및 원자재 비용을 결정적으로 상승시킨 우크라이나 전쟁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ING 은행의 매크로 책임자인 Carsten Brzeski는 지속적인 가격 압력으로 인해 ECB가 12월부터 “거대한 유턴”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일 것이라고 말하고 2022년 금리 인상을 막으면서 ECB는 이제 미국과 영국의 다른 주요 중앙 은행을 따라잡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인플레이션이 상승하면서 “유일하게 흥미로운 질문은 왜 7월까지 기다리지 않고 즉시 금리 인상을 시작하지 않는가”라고 Brzeski는 말했습니다.

  • ‘리프트 오프’ –
    ECB가 인플레이션에 대응하고 있음을 보여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는 Christine Lagarde 총재는 5월 말 블로그 게시물에서 중앙 은행의 다음 단계를 제시했습니다.

이례적으로 명확한 성명서는 ECB의 위기 시대 경기 부양 프로그램이 “3분기 초에” 종료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소위 자산 구매 프로그램(APP)은 2014년 이후 ECB가 배포한 총 약 5조 유로(5조 4000억 달러)에 달하는 일련의 부채 구매 조치 중 마지막입니다.

그런 다음 Lagarde는 올해 하반기까지 ECB 정책을 공개하면서 7월에 있을 집권 위원회의 다음 회의에서 금리가 “하향”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중앙 은행은 9월 말까지 마이너스 금리를 종식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ECB의 세 가지 주요 금리 중 소위 예금 금리(일반적으로 상업 은행이 ECB에 밤새 현금을 보관하는 대가로 받는 이자)는 2014년 이후 마이너스였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상승함에 따라

  • ‘벤치마크 속도’ –
    집권 위원회가 프랑크푸르트의 일반적인 장소 대신 회의를 개최하는 암스테르담에서 아직 논의가 진행 중인 것은 첫 번째 단계의 규모입니다.

일부 위원들은 ECB에 미 연준을 따라 0.5포인트 인상으로 마이너스 금리의 장을 축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네덜란드 중앙은행인 클라스 노트(Klaas Knot) 총재는 지난 5월 그러한 움직임이 “분명히 테이블에서 벗어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ECB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필립 레인(Philip Lane)은 25베이시스 포인트(1/4 퍼센트 포인트)를 “벤치마크 속도”라고 부르며 대규모 인상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ECB 추종자들은 오후 2시 30분(1230 GMT)에 열리는 Lagarde의 기자 회견에서 정책 입안자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생각에 대해 주의 깊게 들을 것입니다.more news

알리안츠 글로벌 인베스터스(Allianz Global Investors)의 고정 수입 책임자인 프랑크 딕스미어(Frank Dixmier)는 “라가르드가 더 가파른 상승의 문을 열어두어 강경파에게 고개를 끄덕일 수 있다”고 말했다.

결정은 경제 전망이 어떻게 변화하느냐에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ECB는 목요일에 정책 결정과 함께 새로운 경제 전망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직후 발표된 이전 추정치에서는 2022년 유로존 성장률을 3.7%로 낮추고 인플레이션을 5.1%로 낮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