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이녹 북서쪽 위치한 작은 섬

코카이녹

코카이녹
코카이녹 피피 그룹에서 북서쪽으로 약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작은 섬입니다.
일반적으로 쾌속정으로 피피 당일 여행을 하는 동안 푸켓으로 돌아오는 길에 방문하는 이 섬은
푸켓에서 멋진 은신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쾌속정으로 15분 거리).
이곳에는 일광욕 의자, 바/레스토랑, 상점, 다이빙 센터가 있습니다.
Koh Khai Nok의 특징은 강한 조류의 영향을받는 지역에 위치한 몇 개의 암석 주위에
대부분 모래가 쌓여 있기 때문에 섬의 모양이 항상 변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스노클링과 다이빙 기회를 제공합니다.

코카이녹(Koh Khai Nok)은 팡아 만에 자리 잡은 작은 섬입니다.
푸켓의 동해안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있지만 섬에 있는 누구에게나 그곳에 가본 적이 있는지 물어보면 멍하니 쳐다볼 것입니다.

넷볼 2

그래도 숨은 보석은 그 자체로 더 소중하고 반나절 투어가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우리는 그것을 시험해 볼 기회를 뛰어 넘었습니다.
로열 푸켓 마리나의 화창한 아침입니다.
옆 사무실 중 한 곳에는 대형 LCD TV가 있어 팡아 만(Phang Nga Bay) 투어의 미리보기와 산들바람에 감도는 신선한 커피 냄새를 보여줍니다.
기념품과 사탕이 높이 쌓여 있고 유쾌한 딘 쿠퍼(Din Cooper) 위에 우리 가이드가 이사할 시간이라고 알려줍니다.
수백만 달러의 순항 요트, 강력한 쾌속정, 골동품 목재 바지선을 지나 이중 엔진 쾌속정으로 이동합니다.

코카이에 가는 방법
오늘 바다는 약간 고르지 못하며 Cooper는 일반적으로 코카이까지 차로 30분 거리지만 오늘은 조금 더 걸릴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Sapan Bay를 따라 만조를 따라 남동쪽으로 향합니다. 북쪽에는 진주 농장이 있는 아름다운 랑야이 섬이 있으며 뒤를 돌아보면 푸켓 타운이 내려다보이는 라디오 돛대와 언덕이 보입니다.

코카이녹(계란섬)의 독특한 모양이 나타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먼저 코카이누이 섬의 작은 이웃을 둘러봅니다. Cooper는 우리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나중에 물이 잔잔해지면 다시 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코카이녹 소개

떨어져서 우리는 바위 곶과 백설 공주 해변으로 구성된 축구장 크기만한 작은 삼각형의 섬인 코카이녹(Koh Khai Nok)에 쌓입니다. Koh Khai Nok의 한 가지 특별한 특징은 적어도 12종의 이국적인 열대어가 있으며 인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사람들과 함께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세상에는 세 가지 부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료 샌드위치와 청량음료를 먹으러 가는 사람들은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물고기들과 함께 하고, 마지막으로 사롱을 머리에 두른 사람들은 파라솔 그늘 아래 데크 체어에 올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만끽합니다. 사진 기회 때문에 오스카의 밤보다 코카이녹에 더 많은 카메라가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청록색 물이 뒤로 뻗어 있고 열대어가 다리 사이로 헤엄치는 모습이 여러분을 사로잡는 고전적인 균형입니다.

정치정보보기

북쪽 해안에서 불과 200m 떨어진 곳에는 파라솔이 맛깔스럽게 선선한 오후 바람에 펄럭이며 펄럭입니다.
이곳의 물은 그늘이 많은 남색입니다. 섬의 이쪽을 거닐다 보면 바위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과 정박해 있는 요트 몇 척을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Koh Khai Nok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섬 중앙에는 티셔츠부터 사롱, 수공예 기념품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일련의 상호 연결된 노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놀랍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작은 다이빙 샵도 있습니다. 섬의 이 부분은 시장과 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늘이 지는 곳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