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진실 뒤에 숨은 회사 사회적 손실

트럼프의 진실 뒤에 숨은 회사 사회적 손실 650만 달러, 주가 72% 급락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트루스 소셜(Truth Social)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인 디지털 월드 인수(Digital World Acquisition)는 회사가 트럼프가 비즈니스에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2022년 상반기에 거의 650만 달러를 잃었다.

트럼프의 진실

트럼프는 2021년 1월 6일의 여파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포함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금지된 지 1년 이상이 지난 2월에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을 시작했습니다.
2020년 대통령 선거에서 만연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에 부분적으로 동기를 부여받은 그의 지지자 무리가 의회가 Joe Biden 대통령의 선거인단 승리를 저지하도록 강요하려는 노력이 실패한 미 국회 의사당에서 폭동을 일으켰을 때.

트럼프의 진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많은 보수주의자들이 트위터를 검열한다고 비난한 트위터의 대안으로 사용되었으며,

트럼프가 최근 몇 달 동안 지지자들과 의사소통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그러나 출시는 재정 및 법적 문제에 시달렸다.

먹튀검증사이트 회사가 최근 미국에 제출한 서류 SEC(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최근 잠재적인 차질을 설명합니다.

서류에 따르면 회사는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622만5776달러의 순손실을 냈다.

Digital World Acquisition은 650만 달러 손실
위의 사진은 2월 21일 로스앤젤레스의 Truth Social 결함 사진입니다.

새로운 SEC 보고서에 따르면 Truth Social 뒤에 있는 회사인 Digital World Acquisition은 1월 이후 거의 65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Digital World Acquisition의 주가도 최근 몇 개월 동안 급락했습니다. 3월 주가는 주당 97.54달러로 정점을 찍었으나 금요일 현재 주당 27.52달러로 떨어졌다. 이는 회사 주가가 거의 72% 하락한 것과 같습니다. more news

SEC 제출에서 회사는 전직 대통령이 앞으로 회사 운영에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인기가 떨어지거나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이나 그와 관련된 플랫폼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욕구를 손상시키고 그가 재정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추가 논란이 있는 경우,
TMTG의 운영 결과와 제안된 사업 결합의 결과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토요일의 트루스 소셜(Truth Social) 포스트에서 플랫폼이 재정적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보도에 이의를 제기했다.

“가짜 뉴스 미디어는 TRUTH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에 대해 황폐해졌습니다.

그들은 신호에 따라 그것을 비판하고 비하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워싱턴 D.C.의 많은 큰 총은 진실을 막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외부 금융 회사와 사실상 걷고 숨쉬는 모든 사람을 쫓고 있지만 그렇게 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Raid 이후로 더 나빠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550% 이상으로 훨씬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진실을 사랑합니다!!!”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