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지지자들은 집회에 참석한 대가로

트럼프 지지자들은 집회에 참석한 대가로 ‘일급비밀 문서’를 비디오로 건넸다.
최근 펜실베니아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의 집회 참석자들에게 가짜 기밀 문서를 나눠주는 비꼬는 영상이 퍼졌다.

비디오는 The Good Liars의 정치 코미디 중 하나인 Jason Selvig가 토요일 Wilkes-Barre의 Casey Plaza에 있는 Mohegan Sun Arena에서 열린 행사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에게 “무료 일급 비밀 문서”를 제공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은

Selvig은 집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문서는 “오려고만 하는 것”이며 일부는 이를 수락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은

Selvig는 Twitter에서 2백만 번 이상 조회된 클립에서 “예, 그는 그것을 모두에게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트럼프 기밀 문서 좋은 거짓말 쟁이
(파일 사진) 2022년 9월 3일 펜실베니아주 윌크스배러의 모히건 선 아레나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역 후보자들을 지지하는 연설을 듣기 위해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에서 열린 트럼프 집회 참석자들에게 가짜 기밀 문서를 나눠주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다.

후방주의 다른 곳에서 Selvig는 문서에 “기밀 해제”라고 말함으로써 문서의 기밀을 해제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23초 클립의 다른 부분에서 Selvig는 가짜 민감한 재료 더미를 땅에 떨어뜨립니다.

“나는 그것들의 기밀을 해제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기밀 해제되어 있으므로 우리는 좋습니다.

“라고 Selvig가 덧붙였습니다. 모의 일급 기밀 서류가 활주로 위에 흩어져 있는 동안입니다.

트럼프를 조롱하거나 트럼프 지지자들이 전 대통령 집회에서 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을

강조하는 비디오를 자주 게시하는 Good Liars의 패러디 비디오는 Mar-a-Lago 리조트에서 FBI의 급습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가 나온 후 게시되었습니다.

금요일 펜실베니아 집회 하루 전인 8월 8일 플로리다 자택에서 압수한 물품 목록에 따르면 분류된 것으로 표시된 최소 90개의 폴더가 비어 있었고 누락된 민감한 자료가 실제로 어디에 보관되었는지에 대한 설명이 없었습니다. more news

연방 요원들은 지난 8월 트럼프의 집을 수색하는 동안 일급 기밀 문서 18건, 기밀 문서 54건, 기밀 문서 31건을 회수했다.

트럼프 법무팀은 이전에 FBI가 지난 6월 방문했을 때 모든 기밀 문서가 반환되었고 1월에 국립

기록 보관소에서 이미 15개의 상자를 회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목록은 법무부가 집계했으며 FBI가 압수한 자료를 검토하기 위해 소위 특별 책임자를 불러달라는 전 대통령의 요청을 감독하는 판사가 공개했습니다.

트럼프는 기밀 자료 수색이 수행된 이후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 플로리다 자택에서 FBI의 급습을 반복적으로 언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급습을 받은 것은 내 집만이 아니었다. “2015년 황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온 순간부터 지금까지 싸워온 모든 시민의 희망이자 꿈이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FBI와 법무부를 “급진 좌파 악당, 변호사, 언론이 통제하는 사악한 괴물”이라고 공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