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다니엘

허리케인 다니엘 경로: 폭풍이 힘을 모으는 스파게티 모델

허리케인 다니엘

먹튀사이트 한 남자가 8월 1일 마이애미에 있는 국립 허리케인 센터의 작업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다니엘이 대서양에서 강화됨에 따라 예측가들은 그것이 앞으로 며칠 안에 상륙에 위협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습니다.

허리케인 Danielle이 대서양에서 강화됨에 따라 예측가들은 그것이 앞으로 며칠 안에 상륙에 위협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스파게티 모델(잠재적인 열대성 저기압 경로를 보여주는 컴퓨터 모델)은 바다 한가운데에 있지만 육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폭풍을 보여줍니다.

AccuWeather의 수석 기상학자인 Dan Pydynowski는 목요일 오후에 “Danielle은 다음 주에 상륙할 위협이 아닌 것으로 보이지만 배송 이해 관계자는 폭풍의 위치와 강도에 주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립 허리케인 센터에 따르면 폭풍에 대한 해안 경보는 발령되지 않았습니다.

허리케인 다니엘

금요일 아침 열대성 폭풍 다니엘이 강화되어 2022년 첫 대서양 허리케인이 되었다고 국립 허리케인 센터가 발표했습니다. 센터에 따르면 이 폭풍은 현재 시속 75마일의 최대 지속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폭풍에 대한 센터의 최신 공개 권고에 따르면 허리케인은 “앞으로 며칠 동안 열린 대서양을 굽이굽이 돌다가 다음 주 초에 북동쪽으로 천천히 돌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센터는 “최대 지속 바람이 더 높은 돌풍과 함께 거의 75mph(120km/h)로 증가했습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추가로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폭풍은 현재 육지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센터는 허리케인급의 바람이 현재 폭풍의 중심에서 15마일, 열대성 폭풍우의 바람이 115마일 확장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허리케인 센터 대변인은 목요일 뉴스위크에 당시 열대성 폭풍이 “향후 며칠 동안 방황할” 것으로 예상되며 허리케인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ewsweek는 추가 논평을 위해 국립 허리케인 센터에 연락했습니다.

AccuWeather의 기상학자이자 주요 허리케인 예보자인 Dan Kottlowski는 7월 말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대서양의 허리케인

시즌이 평균 이하로 시작했으며 폭풍의 강도와 길이가 일반적인 것보다 약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Kottlowski는 올해 허리케인 시즌에 대해 “8월이 될 때까지는 전체 그림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정교한 컴퓨터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8월 동안 강력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음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8월에 큰 증가를 보더라도 사람들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지난달 농민 연감(Farmers’ Almanac)은 미국이 올 겨울에 “극한 날씨”, 눈, 비, “기록적인 추운 기온”에 대한 경고에 대비해야 한다고 예측했습니다.

불길한 허리케인 카트리나 예측이 17주년을 맞아 다시 나타납니다.
Jackson Water Crisis 업데이트: 상수도에 비상 펌프를 가져옴
허리케인 시즌이 기록적인 폭염 속 평균 시작 이하로 벗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