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듀오 Judy Clay와 Billy Vera는 196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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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Vera는 그 당시 쌍의 영향력이 약했다고 말합니다. 음악 및 텔레비전 경영진은 남부 방송국이 지역 텔레비전, 특히 러브송에서 백인 남성이 흑인 여성과 노래하는 것을 보여줄 경우 스폰서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듀오가 TV 방송 시간을 많이 얻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967년 가을과 1968년 겨울에 디트로이트의 한 TV 쇼와 피츠버그의 라이브 쇼에 출연했습니다. 노래가 계속해서 차트에 오르면서 말입니다. Vera는 “우리는 또한 디스크 자키 Clay Cole과 함께 뉴욕에서 TV 쇼를 녹화했지만 그들은 우리 세그먼트를 방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다인종 커플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지만 확실히는 알 수 없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들의 팝 스타덤 상승에 대한 또 다른 장애물은 Judy Clay가 노래가 발매될 당시 임신을 하여 투어를 할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앨범 커버를 보았을 때, 갈색 모헤어 수트를 입은 백인 남자가 파란색 가운과 커다란 후프 귀걸이를 한 매력적인 흑인 여성 뒤에 서 있는 클로즈업, 그녀의 머리를 한쪽으로 기울이는 것은 기록에 놀라움으로 다가왔을 것임에 틀림없다- 공개 구매. 그러나 브로드웨이와 51번가에 있는 유명한 Colony Records는 앨범 커버의 전체 창을 특징으로 한다고 Vera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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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계를 넘어

그러나 Vera와 Clay는 함께 노래를 발표한 최초의 인종 간 듀오가 아닙니다. Wald의 책에 따르면 1952년 R&B 기타리스트이자 가수인 Rosetta Tharpe 수녀는 백인 컨트리 아티스트 Red Foley와 협력하여 기독교를 주제로 한 Have Little Talk with Jesus on Decca Records를 녹음했습니다. 이 곡은 B면으로 발매되었고 대중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Wald는 BBC Culture에 “Tharpe/Foley 듀엣은 심오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인종 간 관계에 대한 미국의 혼혈법에 비추어 “이전에는 넘지 않은 경계를 넘어 모든 것을 뒤흔들었다”고 덧붙였다. 많은 남부 주에서 Tharpe와 Foley가 한 일은 너무 금기시되어 일부에서는 불법으로 간주되었을 수 있습니다.

Frank Sinatra와 Ella Fitzgerald는 특히 1950년대 후반에 Sinatra의 TV 쇼에서 함께 듀엣을 불렀습니다. 그러나
Wald의 연구에 따르면 Tharpe와 Foley 이전에는 어떤 인종 간 듀오도 녹음을 하지 못했습니다. 미국 음악사가
피터 구랄닉은 BBC 컬처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많은 사회적, 음악적 관습에 어긋난다”고 말했다. 공식 역사의
일부”라고 Wald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미국 사회 및 문화 생활을 더 완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967년 Storybook Children 이후, 음악 산업은 점점 더 많은 인종 간 듀오 발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Vera는 “이때는 Sly와 Family Stone, Wild Cherry, Ohio Players와 같은 밴드와 함께 팝 음악이 더 많이
통합되기 시작하던 때였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큰 그룹 통합과 러브송을 부르는 커플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인종 간 섹스에 대한 이러한 모든 금기 사항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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