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tina Watch의 상사는 당신이 즐기기를 원합니다

Cortina Watch의 상사는 당신이 즐기기를 원합니다
Jeremy Lim은 Paragon에 있는 Cortina 플래그십 부티크의 개인실에 앉아 젊은 사람들을 회사로

끌어들이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가 근면하고 더 단단한 태도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세대에서 왔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양보가 통하지 않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의 위에. 그는 22년 동안 가족 사업을 하면서 항상 그랬던 것처럼 정직하게 대답했습니다.

Cortina Watch의

메이저파워볼사이트 림은 주중 하루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시간과 옵션을 구현하거나 회사 팀의 휴가

권한을 늘릴 생각입니다. 소매 직원의 경우 주말 순환 휴무라는 측면에서 조금 더 공정하면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결국 그는 어깨를 으쓱했습니다. “화를 내는 것은 해결책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 인력 부족이 있고 우리는 감소된 인력 풀을 놓고 다른 산업과 싸우고 있습니다. 50년 된 회사라고 해서 끌리지는 않더라”고 유쾌한 표정으로 접근했지만, 회사 내에서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작은 변화를 주고 있다.

“그들은 그저 작은 것들일 뿐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에는 이제 무료 음료, 스낵 및 자판기가 있습니다.

직원들의 보험금을 조금이라도 늘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more news

하지만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재택 근무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50년 전 Lim의 아버지 Anthony가 콜롬보 쇼핑센터에서 단일 부티크를 시작했을 때 우선순위는 달랐습니다.

그 당시에는 확장과 브랜드 구축이 핵심이었으며 Raymond(Cortina Holdings의 CEO)와 Sharon(Cortina Watch의 이사 및 자회사 Pacific Time의 전무 이사)을 포함한 그의 자녀들의 도움으로 소매 브랜드가 현재 존재합니다. ..

6개국에서.오늘날, 특히 그의 조카와 조카가 최근에 사업에 합류했기 때문에 승계 계획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현재 형과 저는 아버지의 유산을 지키고 있습니다. 회사가 계속해서 올바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 – 그리고 디지털 혁신에 대해서는 모든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이기 때문에 이야기하지 말자 – 다음 세대도 할아버지가 건설한 것을 옹호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tn’. 결국 맨 위에 앉게 될 사람이 그의 형제자매의 아이들이든 자기 자신이든 상관하지 마십시오.

Cortina Watch의

“나는 ‘사악한 아저씨’가 되지 않겠어.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전해줄 아저씨가 되고 싶다.

그리고 사업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없다고 나쁠 것은 없습니다. 그들은 어쨌든 결국 주주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최소한 주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이 사업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냥 삼촌에게 물어보라고 말할 것입니다!”

엄한 얼굴과 상냥한 태도(어리석은 조합은 확실하지만 어쨌든 매력적인 조합) 이면에는 비즈니스 사람과 운영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진 남자가 있습니다. 2020년 대유행 초기에 그는 모든 사람에게 멋진 2019년을 보상하기 위해 기록적인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쉬운 방법을 택할 수 있었습니다. 급여를 동결하고 보너스를 선언하지 않고 모든 것을

전염병 탓으로 돌렸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