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omi Watts는 악몽 같은 오스트리아

Naomi Watts는 악몽 같은 오스트리아 스릴러를 재해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Naomi Watts는

토토 회원 모집 로스 앤젤레스
나오미 왓츠(Naomi Watts)는 오스트리아 공포영화 “굿나잇 마미(Goodnight Mommy)”를 리메이크하는 것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Veronika Franz와 Severin Fiala 감독의 2014년 영화는 수술용 붕대로 덮인 어머니가 실제로는 어머니가 아니라고 의심하기

시작하는 쌍둥이 소년에 관한 영화입니다. 영어 리메이크의 완벽한 후보이자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 것은 바로 그런 종류의 신용이었습니다.

Watts는 “원본은 제 책에서 아주 완벽한 영화입니다. “왜 우리가 또 하나를 할까요?”

하지만 Matt Sobel 감독은 단발 리메이크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야기의 다른 주제를 조명할 수 있는 종류를 다시 상상하는 것이었습니다. “Goodnight Mommy”라고도 불리는 그들의 테이크는 현재 Prime Video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Sobel은 “사람들이 자막을 읽기에 너무 게으르기 때문에 무언가를 리메이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성별을 반대로 해서 리스테이징하는 것이 다른 것을 의미하는 것처럼 우리의 이야기도 독특한 것을 의미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소벨은 “공포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우리 영화로 초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영화 제작자들은 쌍둥이 엘리아스와 루카스를 연기하기 위해 “Big Little Lies”에서 Nicole Kidman의 아들을 연기한 14세 일란성 쌍둥이 형제인 Cameron Crovetti와 Nicholas Crovetti를 결정했습니다.

Naomi Watts는

Crovettis는 프로젝트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그들은 원작의 예고편을 보고 무서웠던 것을 기억했습니다.

Lukas를 연기한 Nicholas Crovetti는 “우리는 공포 영화에 정말 집착하는 편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우리가 여전히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심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것과 한 작품에서 연기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다. Watts와 Sobel은 젊은 배우들과 그들의 어머니가 세트장에서 괜찮은지 확인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나의 경우, 어떤 영화에서든 어떤 이야기든 엄마 역할을 할 때면 항상 아이들과 조금 관계를 맺고 그들이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아니면 그저 나타나서 가끔 일어나는 대사를 말하는 것인지 알아내고 싶습니다. “라고 왓츠는 말했다. “분명히 이것은 심리적인 것이어서 더욱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테이크 사이에 단어 게임을 하고 때로는 휴식을 취하여 너프 총싸움을 하거나 다양한 장인과 함께 부지에서 축구를 하며 더

강렬한 장면에서 공기를 밝게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안녕과 그들이 단지 용감한 얼굴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는 Watts에게도 도전이었습니다. 물과 관련된 특히 잔인한 장면에서 Watts는 자주 멈추라고 요청했습니다.

Watts는 “항상 쉬운 과정은 아니었습니다.

Nicholas Crovetti에게 감정적인 장면의 무게는 완성될 때까지 끝나지 않습니다.

“일단 그 장면을 끝내고 나면 정말 ‘좋아, 난 끝났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가 말했다. “그러면 그 장면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고 그러면 더 편안해집니다.”

소벨은 젊은 스타들이 마지막 장면을 촬영할 준비가 될 때까지 큰 반전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그는 자신과 시나리오 작가 Kyle Warren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이야기했을 때 모두가 당황스러웠던 순간을 기억합니다.

Sobel은 “대부분의 우리 제작에 대해 85페이지에서 끝나고 ‘계속’이라고 말하는 대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순간에 우리 모두는 그것이 자신에게 얼마나 원시적인지 매우 충격을 받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