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는 미국 전함 침입 경고 사진을

PLA는 미국 전함 침입 경고 사진을 공개하고 항해 패권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PLA는

중국 인민해방군(PLA) 남부전구사령부는 수요일 남중국해 서사군도 앞바다에서 중국 영해를 침범한 미국

구축함을 경고하고 작전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는 PLA의 증가하는 자신감과 미국의 도발에 대한 준비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군사 활동은 건설적인 것으로 예상되었던 최근 중국과 미국의 고위급 회담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미국이 한 말과 다른 행동을 하는 이중적인 태도를 드러낸 것이라고 관측통들은 말했다.

톈리쥔(Tian Lijun) 고위 중령은 해군과 공군을 조직함으로써 중국 정부의 허가 없이 수요일 시샤 군도의

중국 영해에 불법적으로 진입한 USS 벤폴드 유도 미사일 구축함을 추적, 감시하고 경고했다고 말했다. PLA 남부 전역 사령부에서 당일 성명에서.

성명서와 함께 공개된 사진과 캡션에 따르면 작전에 참여한 중국군은 Type 054A 유도 미사일 프리깃 Xianning을 포함했습니다.

사진은 중국과 미국 선박이 가시 범위 내에 있고 시안닝에 탑승한 PLA 선원이 미국 구축함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사진은 무기와 화력 통제 레이더 시스템을 기본 위치에 배치한 USS Benfold의 클로즈업 샷입니다.

분석가들은 미국 선박이 PLA의 감시 하에 “무고한 통과”를 정당화하려고 시도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PLA는

에볼루션카지노 PLA 남전사령부가 남중국해에서 외국 군함 경고 작전에 관한 성명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국은 계속해서 남중국해의 시샤와 난사 앞바다에 군함을 도발적으로 보내왔고, 그럴 때마다 인민해방군 남전사령부에서 퇴각을 경고했다.

사진은 중국 영해에 대한 미국의 도발적인 침입과 이에 대한 PLA의 효과적인 조치의 증거입니다.

익명을 요구한 중국 군사 전문가는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미국 군함이 PLA 선박에 얼마나 가까이 있었고 PLA가 위협에 적절하게 대처했는지 보여줍니다.

전문가는 이는 미국이 이와 같은 도발에 대처하는 데 PLA가 점점 더 자신감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군의 움직임은 중국의 주권과 안보를 심각하게 침해하고 남중국해의 평화와 안정을 심각하게 해치고

국제법과 국제관계 원칙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등 미국의 남한 항행패권과 군사화에 대한 또 하나의 확고한 증거가 됐다. 중국해, Tian이 말했다.

Tian은 사실이 미국이 남중국해의 진정한 안보 위험을 만들고 평화와 안정을 파괴한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군 관계자는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미군이 위험을 관리하고 통제하기 위해 중국과 대화를

강화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동시에 의도적으로 중국의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침해하고 위험을 초래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군함의 침입은 최근 중국과 미국 관리 간의 회담 직후 발생했습니다. 이는 미국의 국내정치가

심화되면서 중국을 견제한다는 미국의 말과 행동의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있음을 반영한 것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