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cey Abrams는 조지아가 중간선거에서

Stacey Abrams는 조지아가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의 의회 통제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부릅니다.

워싱턴 — 조지아 주지사 경선에서 민주당 후보로 지명된 스테이시 에이브람스(Stacey Abrams)는,

오피사이트 수요일에 그녀가 속한 주의 주요 하원과 상원 경선은 민주당이 이번 가을에 하원 다수당을 유지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acey Abrams는

“조지아는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Raphael Warnock이 상원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tacey Abrams는

Abrams는 NBC News 특파원 Blayne Alexander와의 인터뷰에서 “2구역에서 Sanford Bishop의 경선이 하원을 유지하기 위한 퍼즐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1월로 접어들면서 Abrams는 낙태, 총기 폭력, 경제와 같은 문제가 유권자들의 최우선 과제이며 투표율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정당은 일반적으로 대통령의 첫 중간 선거에서 의석을 잃는 반면, 대법원은 Roe v.

웨이드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수많은 경선에 참여하면서 이번 선거의 마지막 달에 민주당 유권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우리는 특히 여성에게 조지아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남부의 모든 단일 주가

낙태를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게 만들기 위해 난동을 부려 저를 주지사로 선출하는 것은 주와 이 지역 여성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brams는 조지아가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 금지 국가 중 하나”라고 설명했지만 당선되면 이를 바꾸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낙태 권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는 여성들이 내가 분명히 주지사님의 생물학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 여성들은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기 전에 생식 선택을 하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조지아는 임신 6주에 거의 모든 낙태를 금지했으며, 이 법안은 2019년에 서명되었지만

대법원이 전국적으로 낙태 보호를 뒤집은 후 발효될 때까지 법원에서 보류되었습니다.

주법은 경찰 신고가 접수되는 한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를 허용합니다.more news

48세인 Abrams는 12월에 주지사 선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3년 전 그녀는 Fair Fight Action을 설립했으며,

유권자 억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 조직으로, 그녀는 이전에 주 하원의 소수당 대표였습니다.

2018에서 그녀를 패배시킨 GOP의 Brian Kemp 주지사에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오르막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Abrams는 그녀가 “이 경주에서 약자”라고 인정하면서 “현직 후보와 경쟁할 때 항상 그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brams는 그녀의 캠페인 전략의 일부가 일반적으로 보수 후보를 지지하는 것으로 알려진 더 많은 시골 지역의 유권자를 방문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그 투표를 이용하고 싶지만 그 투표를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