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미국 배고픈 지역을 위한 대규모 우크라이나

UN: 미국, 배고픈 지역을 위한 대규모 우크라이나 곡물 선적 구매

UN 미국 배고픈

카지노제작 BULLA HAGAR, 케냐 —
세계식량계획(WFP) 사무총장이 AP통신에 미국이 더 이상 전쟁으로 막힌 항구에서 오는 식량 원조를 위해 앞으로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에서

약 15만 톤의 곡물을 구매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곡물의 최종 목적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David Beasley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아 퇴치를 위한 여러 유엔 기관

중 하나인 계획된 선적량은 WFP가 준비한 우크라이나의 첫 번째 선박이 현재 사람들이 기아 위기에 처한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로

운반하는 양의 6배 이상입니다. .

Beasley는 금요일에 아프리카의 뿔(Horn of Africa) 지역을 시들게 하는 가뭄이 깊은 북부 케냐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AP에 마지막으로

비가 내린 것이 2019년이라고 말한 지역 여성들 사이에서 가시나무 아래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들의 뼈가 마른 공동체는 지역의 일부, 특히 이웃 소말리아를 기근에 빠뜨릴 수 있는 또 다른 실패한 우기에 몇 주 안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미 수천 명이 사망했습니다. 세계식량계획(WFP)에 따르면 2200만 명이 굶주리고 있다.

“나는 우리가 앞으로 몇 주 안에 기근을 선언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고 Beasley는 말했다.

UN 미국 배고픈

가뭄과 전쟁

그는 가뭄에 취약한 지역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야기된 높은 식량과 연료 가격 속에서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아프리카의 뿔이 직면한 상황을 “완벽한 폭풍 위에 완벽한 폭풍, 쓰나미 위에 쓰나미”라고 불렀습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크라이나의 응급구조선에는 23,000톤의 곡물이 실려 있으며 이는 150만 명이 한 달 동안 배급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양이라고 Beasley는 말했습니다. 8월 26일이나 27일 지부티에 정박할 예정이며 밀은 육로로 에티오피아 북부로 운송될 예정이다.

이 곳에서 티그레이, 아파르, 암하라 지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가뭄뿐 아니라 치명적인 갈등에 직면해 있다.

우크라이나는 WFP가 작년에 1억 3천만 명의 굶주린 사람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구입한 곡물의 절반의 원천이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지난 달 유엔, 터키 정부와 2월 러시아 침공 이후 처음으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가능하게 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항구의 느린 재개와 채굴된 흑해를 가로지르는 화물선의 조심스러운 움직임은 세계 식량 안보 위기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Beasley는 말했습니다. 그는 부유한 국가들이 세계에서 가장 굶주린 지역에 식량과 기타 지원을 계속 공급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경고하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석유 이익과 중국

Beasley는 “지금은 석유 수익이 매우 높기 때문에 매주 수십억 달러의 기록적인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걸프만 국가는 지금 도움이

필요하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라고 Beasley가 말했습니다. “안 되는 건 변명의 여지가 없어요. 특히 이들은 이웃이기 때문에 형제요 가족입니다.”
그는 세계식량계획이 걸프만 국가들의 석유 수익의 단 하루로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중국도 도움이 필요하다고 Beasley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중국의 경제 규모는 세계 2위이고 우리는 중국으로부터 쪼그리고 앉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