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ce의 마약 방지 자선 단체, Big Pharma를

Vance의 마약 방지 자선 단체, Big Pharma를 반영한 ​​의사 입대

Vance의 마약

토토사이트 오하이오주 콜럼버스(AP) — JD Vance가 2016년 대통령 선거 다음 날 “Our Ohio Renewal”을 설립했을 때

그는 “Hillbilly Elegy”에서 한탄했던 오피오이드 중독의 재앙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단으로 자선 단체를 홍보했습니다. 베스트셀러 회고록.

그러나 Vance는 미국 상원의원 후보로 지명된 직후인 5월에 비영리단체와 재단을 폐쇄했다고 AP통신이 검토한 주 기록에 따르면.

AP 리뷰에 따르면 중독 전문가를 오하이오 애팔래치아 지역에 1년 동안 레지던트하도록 보낸 이 자선 단체의 가장 주목할만한 성과는

그녀를 고용한 연구소인 의사와 OxyContin의 제조업체인 Purdue Pharma 간의 유대로 인해 더러워졌습니다.

Our Ohio Renewal의 몰락과 실질적인 성공의 부족은 Vance의 조직 관리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샐리 사텔 박사를 영입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8년 가을에 레지던트를 시작하기 전에 뉴욕 타임즈와 다른

곳에서 국가적 아편유사제 위기에서 처방 진통제의 역할에 의문을 제기하는 글을 발표한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 레지던트 학자입니다.

Vance의 마약 방지

ProPublica가 2019년 조사를 위해 입수한 문서 및 이메일에 따르면 AEI의 선임 연구원인 Satel은 주요 뉴스 매체의 중독에 관한

기사에서 퍼듀의 자금 지원 연구와 의사를 인용하고 때때로 퍼듀 관계자와 미리 초안을 공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4년과 2016년을 포함하여. 보고서에 따르면 AEI는 퍼듀로부터 정기적으로 $50,000 기부 및 총 $800,000에 달하는 재정적 지원을 받았습니다.

오하이오주의 오랜 정치 관찰자 Herb Asher는 Satel과 Big Pharma와의 연결을 비롯한 자선 단체의 결점을 “배신”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오하이오주립대학교 정치학 명예교수인 애셔는 “사람이 자선단체를 만드는 것은 아마도 선한 일을 하는 것 같다. “그건 유권자들이 손을 댈 수 있는 것입니다.”

밴스의 캠페인은 이 비영리단체가 팀 라이언 민주당 하원의원에 대한 밴스 상원의원 선거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Vance는 그녀가 레지던시 대상으로 선정되었을 때 Satel과 Purdue의 연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캠페인은 성명에서 “JD는 당시에는 몰랐지만 환자, 특히 오하이오 지역에서 가장 필요한 환자를 치료하는 그녀의 노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AP에 보낸 이메일에서 Satel은 Purdue와 “협의한 적이 없다”거나 “Purdue에서 한 푼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그리고 기증자. 그녀는 자신이 “정신과 의사로서의 경험 및/또는 데이터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내 의견을 형성한다”고 말했습니다.

AEI의 대변인 피비 켈러(Phoebe Keller)는 연구소의 학자들이 “경영진의 간섭 없이 자신의 연구를 따라 결론을 도출할 학문적 자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Purdue Pharma는 논평을 요청하는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Vance는 Our Ohio Renewal의 사명을 “소위 Rust Belt에 흥미로운 신규 사업을 가져오는 것”, “정신 건강의 일부 치료 격차를 채우는

것” 및 “오하이오의 오피오이드 전염병을 퇴치하는 것”으로 Our Ohio Renewal의 사명을 다양하게 설명했습니다. “